바이킹 테라퓨틱스(VKTX) 수시 보고


바이킹 테라퓨틱스(VKTX)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Viking Therapeutics, Inc.는 Morgan Stanley & Co. LLC 및 Leerink Partners LLC와 보통주 6,471,000주를 인수하는 공모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주식은 주당 $85.00에 판매될 예정이며 인수자는 주당 $80.305705에 주식을 구매하는 데 동의합니다. 또한 이 계약은 인수자에게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최대 970,650주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허용합니다.

이번 제안은 이전에 2023년 7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S-3 양식의 회사 자동 등록 명세서에 따라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 제안은 공제 전 약 5억 5천만 달러를 모금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익금은 회사의 VK2809, VK2735 및 VK0214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발뿐만 아니라 일반 연구, 개발, 운전 자본 및 기업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공모 마감과 함께 주식 매매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에 따라 2024년 3월 4일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계약의 일환으로 Viking Therapeutics의 이사 및 경영진은 2024년 5월 28일 이전에 회사 증권의 판매 또는 양도를 제한하는 "락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바이오제약 회사인 Viking Therapeutics, Inc.는 투자자에게 정보를 제공할 목적으로 인수 계약 조건을 공개했지만 회사나 사업 운영에 대한 기타 사실적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은 아닙니다. 진술, 보증 및 약정이 포함된 계약은 관련 당사자의 이익을 위해서만 작성되었으며 당사자가 합의한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보고서인 Form 8-K에는 시장 및 기타 조건으로 인해 제안을 적시에 또는 전혀 완료하기 위한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포함하여 위험 및 불확실성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들은 현재의 기대와 가정에 기초하고 보고일 현재에만 유효한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크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2024년 2월 28일 Viking Therapeutics는 제품 가격을 발표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Underwriting Agreement 및 Paul Hastings LLP의 의견과 같은 기타 증거 자료와 함께 보도 자료가 보고서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Viking Therapeutics, Inc.를 대신하여 사장 겸 CEO인 Brian Lian 박사가 정식으로 서명하고 승인했습니다.


바이킹 테라퓨틱스(VKTX)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0.55% 오른 85.1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바이오 제약 회사인 Viking Therapeutics, Inc.는 대사 및 내분비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동사의 주요 후보물질은 경구용 조직 및 수용체-아형 갑상선호르몬수용체 베타(TRß) 선택적 작용제인 VK2809로, 생검으로 확인된 비알코올성 지방간염 환자를 대상으로 임상 2b상을 진행하고 있다. NAFLD. 또한 비선택적 고관절 골절 수술에서 회복하는 환자의 치료를 위한 임상 2상 시험에 있는 경구용 비스테로이드성 선택적 안드로겐 수용체 조절제인 VK5211을 개발합니다. VK0612, 제2형 당뇨병에 대한 경구 사용 가능한 IIb상 준비 약물 후보; 및 VK0214, 경구로 이용 가능한 조직 및 X-연관 부신백질이영양증에 대한 TRß의 수용체-아형 선택적 작용제. 이 회사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바이킹 테라퓨틱스(VKT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