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erv Inc(FISV) 수시 보고


Fiserv Inc(FISV)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주요 금융 서비스 기술 제공업체인 Fiserv Inc.는 J.P. Morgan Securities LLC, TD Securities (USA) LLC 및 U.S. Bancorp Investments, Inc.와 인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20억 달러 규모의 발행 및 매각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세 가지 다른 만기에 걸쳐 배포되는 선순위 채권.

회사는 2027년 만기 5.150% 선순위 채권 7억 5천만 달러, 2031년 만기 5.350% 선순위 채권 5억 달러, 2034년 만기 5.450% 선순위 채권 7억 5천만 달러를 발행할 예정입니다. 해당 채권은 2007년 11월 20일자 기존 계약에 따라 발행됩니다. , 2024년 3월 4일자 하나 이상의 추가 계약으로 보완됩니다. 미국 은행 신탁 회사(National Association)가 수탁자 역할을 합니다.

이 채권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되어 제출과 동시에 발효된 양식 S-3(No. 333-277241)의 등록 명세서에 따라 증권으로 제공됩니다. 등록 명세서에는 규칙 430B 및 430C와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증권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법률 및 규제 조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 및 그 세부사항은 계약일 현재 회사에 의해 정확하다고 선언되었습니다. 이번 거래는 계약 당일 오후 3시 50분(뉴욕 시간)에 종료될 예정이다. 제공되는 증권에 대한 첫 번째 판매 계약에는 등록 명세서의 유효 시간이 표시됩니다.
2002년 Sarbanes-Oxley Act, Exchange Act, Trust Indenture Act, New York Stock Exchange Rules 및 기타 관련 감사 원칙, 규칙, 표준 및 관행에 따라 회사는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증권법의.

등록 명세서의 일부인 법정 투자 설명서는 법 섹션 10(a)(3)을 준수할 목적으로 개정이 이루어질 때마다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등록 명세서는 항상 법, 신탁계약법, 규칙 및 규정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중요한 사실에 대한 허위 진술이 포함되거나 중요한 사실이 누락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등록 명세서 제출 과정의 모든 단계에서 "잘 알려진 숙련된 발행자"로서의 지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회사는 또한 등록 명세서가 "자동 일괄 등록 명세서"인지 확인해야 하며, 위원회로부터 자동 일괄 등록 명세서 양식 사용에 반대하는 통지를 받지 않았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모든 수수료 제출 수수료를 지불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은 기업 재무 보고의 투명성, 정확성, 무결성을 보장하여 투자자를 보호하고 증권 시장에 대한 신뢰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