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나인(FIVN) 수시 보고


파이브나인(FIVN)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지능형 CX 플랫폼 제공업체인 Five9, Inc.는 시장 상황에 따라 2029년 만기 6억 달러 규모의 전환 가능한 선순위 채권을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사모 발행은 1933년 증권법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Five9은 채권의 최초 구매자에게 최대 9천만 달러의 총 원금 금액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13일 옵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메모.

Five9의 선순위 무담보 채권이 될 채권은 Five9의 선호도에 따라 현금, Five9 보통주 또는 두 가지의 조합으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채권의 정확한 조건과 이자율은 제안 가격에 따라 결정됩니다.

Five9은 채권 발행 순수익금의 일부를 제한 콜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하고 2025년 만기 0.500% 전환선순위 채권의 일부를 재매입할 계획입니다. 나머지 수익금은 운전 자본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으로 활용될 것입니다. .

채권 가격과 관련하여 Five9은 하나 이상의 초기 구매자 또는 기타 금융 기관과 한도가 있는 통화 거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Five9의 보통주에 대한 잠재적인 희석을 줄이고 Five9가 전환된 노트의 원금을 초과하도록 요구되는 잠재적인 현금 지급을 상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Five9은 또한 한도가 있는 콜 거래 및 채권 환매와 관련된 활동이 보통주 및 채권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이로 인해 해당 지폐의 유효 전환 가격이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 선두 공급업체인 Five9은 2025년 채권 발행과 관련하여 여러 금융기관과 한도 통화 거래를 체결했습니다. Five9은 2025년 지폐 중 하나를 다시 구매하면 이러한 거래의 일부를 종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종료로 인해 기관은 Five9의 보통주 주식을 매도하거나 헤지를 해제하여 잠재적으로 주식의 시장 가격과 채권의 시장 가치를 하락시킬 수 있습니다.

해당 채권은 법에 따른 규정 144A에 따라 자격을 갖춘 기관 구매자로 간주되는 개인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해당 법률이나 기타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으므로 등록이나 관련 면제 없이는 미국에서 판매 또는 제공될 수 없습니다.

본 보도자료에는 채권 발행, 관련 한도 콜 거래, 채권 발행 수익금 사용에 관한 미래 예측 진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시장 상황, 경제 상황, 인플레이션, 금리 인상, 공급망 중단, 지정학적 갈등 및 기타 요인과 같은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습니다.

Five9 소개: 이 회사는 연락 센터, 옴니채널 참여, 인력 참여 관리, 1,000개 이상의 파트너를 통한 확장성을 포함하여 고객 경험을 조율하기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Five9은 전 세계적으로 3,000개 이상의 조직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이브나인(FIVN)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97% 내린 63.3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ve9, Inc.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컨택 센터에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컨택 센터 관련 고객 서비스, 영업 및 마케팅 기능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제공하는 가상 컨택 센터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을 통해 고객은 음성, 영상, 채팅, 이메일,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클릭 투 콜, 콜백 및 모바일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과 API를 통해 이러한 고객 상호 작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자연어 처리 및 자동 음성 인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서, 소비자, 의료, 기술 및 교육을 포함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ve9, Inc.는 200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라몬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브나인(FIVN)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