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B(FNB) 수시 보고


FNB(FNB)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F.N.B. Corporation은 2024년 2월 21일부터 유효한 회사 내규를 업데이트했습니다. 펜실베니아에 본사를 둔 이 사업 회사는 주주총회, 연례 회의 및 특별 회의 조항에 대한 몇 가지 주요 개정안을 작성했습니다.

이제 주주총회는 이사회 의장이 결정하는 장소와 시간에 개최됩니다. 또한 이사회는 1988년 펜실베니아 기업법에 따라 회의를 전화나 전자 통신을 통해 원격으로 개최할지 여부를 결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연례 회의는 매년 5월 세 번째 수요일에 개최되며 이사회는 필요에 따라 이 날짜, 시간 또는 장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주들은 10~60일 전에 회의 통지를 받게 됩니다.

이제 특별 회의는 이사회 의장, CEO 또는 사장, 이사회 과반수 또는 25% 이상의 의결권을 보유한 주주가 소집할 수 있습니다. 회의의 시간, 날짜, 장소는 이사회가 결정하며 주주들은 회의 개최 10~60일 전에 통지를 받습니다.

주주가 요청한 특별 회의의 경우, 회의를 요청한 주주가 요청서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재해야 합니다. 그들은 회의에 제안된 각 안건에 대해 최소 25%의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주식을 보유해야 합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개최된 연례 또는 특별 회의에서 요청된 특별 회의의 목적이 다루어진 경우 특별 회의는 열리지 않습니다.

최근 기업 지배구조 업데이트에서 이사회는 기록 날짜, 회의 정족수, 의장 및 비서, 선거 심사위원을 다루는 여러 섹션을 통과시켰습니다.

섹션 1.04에 따르면 이사회는 주주총회, 배당금 지급, 주식 전환 또는 기타 중요한 행사로부터 최대 70일 전까지 기록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후의 주식 양도에 관계없이 현재 기록에 있는 주주만이 행사에 참가할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회의가 최초 회의 날짜 이후 120일 이상 연기되는 경우 새로운 기록 날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섹션 1.05에는 유효한 회의를 위한 정족수 또는 최소 출석이 과반수 의결권을 보유한 주주로 구성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주주의 탈퇴로 인해 회의 정족수가 상실되는 경우 이미 취한 모든 조치는 유효합니다. 또한 이 섹션에서는 정족수 미만의 참석이 있더라도 회의가 연기될 수 있음을 명시합니다.

섹션 1.06에 따라 이사회 의장, 최고 경영자, 사장, 독립 선임 이사 또는 과반수로 임명된 개인이 주주 회의를 주재합니다. 주재자는 업무 순서를 결정하고, 투표와 토론을 규제하며, 회의를 연기할 권한을 갖습니다.

마지막으로, 섹션 1.07에는 이사회가 주주총회에 앞서 절차를 감독하기 위해 1명 또는 3명의 선거판사를 임명할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기업 지배구조와 주주총회를 간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NB(FNB)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0% 오른 13.4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N.B. 금융지주회사인 Corporation은 주로 소비자, 기업, 정부 및 중소기업에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커뮤니티 뱅킹, 자산 관리 및 보험의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기업 및 중소기업 금융, 투자 부동산 금융, 기업 신용, 자본 시장 및 임대 금융 서비스를 포함한 상업 은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예금 상품, 모기지 및 소비자 대출 서비스, 모바일 및 온라인 뱅킹 서비스와 같은 소비자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망자 및 신탁 재산 관리를 포함하는 개인 및 기업 신탁 서비스를 포함하는 자산 관리 서비스; 증권 중개 및 투자 자문 서비스, 뮤추얼 펀드 및 연금; 상업 및 개인 보험, 재보험 상품, 중소기업을 위한 메자닌 금융 옵션. 2021년 12월 31일 현재 펜실베니아, 오하이오, 메릴랜드, 웨스트 버지니아, 노스 캐롤라이나, 사우스 캐롤라이나, 워싱턴 D.C 및 버지니아에서 334개의 은행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F.N.B. Corporation은 1864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FNB(FNB)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