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I 인더스트리스(LCII) 수시 보고


LCI 인더스트리스(LCII)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LCI Industries는 2024년 2월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 현행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소법에는 회사의 최근 활동에 대한 주요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액면가 $0.01인 회사의 보통주는 거래 기호 LCII로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LCI Industries가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및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의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명시합니다.

서류에서 LCI Industries는 항목 7.01에 따라 규정 FD 공개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첨부 99.1로 제공되는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이 포함되며, 이는 1934년 증권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거나 1933년 증권법에 따른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런 서류.

마지막으로 보고서에는 항목 9.01에 따른 재무제표 및 증거물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시 색인에는 투자자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와 표지 대화형 데이터 파일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보고서는 LCI Industries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Lillian D. Etzkorn의 서명과 승인을 받았습니다.
최근 프리젠테이션에서 고도로 설계된 부품의 선두 공급업체인 LCI Industries는 비즈니스 전망에 대한 몇 가지 "미래 예측 진술"을 공유했습니다. 여기에는 순매출, 비용, 수입, 자본 지출, 세율, 현금 흐름, 재무 상태 등에 대한 예측이 포함됩니다. 회사의 고위 경영진은 성명서 작성 당시 최선의 판단을 반영하여 이러한 추정치를 설명했습니다.

LCI Industries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수많은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크게 달라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미래의 전염병, 지정학적 긴장, 경쟁, 원자재 가용성, 정부 규제 강화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프레젠테이션에 EBITDA, EBITDA 레버리지에 대한 순부채, 잉여현금흐름과 같은 특정 비GAAP 재무 측정이 포함되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측정은 유사한 GAAP 재무 측정을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미래 금액 예측 및 정량화의 복잡성과 어려움으로 인해 미래 지향적인 비GAAP 재무 측정값과 가장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GAAP 재무 측정값의 조정을 제공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LCI Industries는 주로 레저용 차량(RV), 버스, 트레일러 및 트럭의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에 고도로 설계된 부품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입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정확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으므로 독자들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LCI 인더스트리스(LCII)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5% 오른 122.9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LCI Industries는 자회사와 함께 미국 및 국제적으로 레크리에이션 차량(RV) 및 인접 산업 제조업체를 위한 부품을 제조 및 공급합니다.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과 애프터마켓의 두 부문에서 운영됩니다. OEM 부문은 강철 섀시 및 관련 구성 요소와 같은 다양한 엔지니어링 구성 요소를 제조 및 유통합니다. 차축 및 서스펜션 솔루션; 슬라이드 아웃 메커니즘 및 솔루션; 열성형 욕조, 주방 및 기타 제품; 비닐, 알루미늄 및 프레임리스 창; 수동, 전기 및 유압 안정 장치 및 레벨링 시스템; 입구, 수하물, 파티오 및 경사로 문; 가구 및 매트리스; 전기 및 수동 입력 단계; 차양 및 차양 액세서리; 견인 제품; 트럭 액세서리; 전자 부품; 가전제품; 에어컨; 텔레비전 및 음향 시스템; 및 기타 액세서리. 이 부문은 버스를 포함한 RV 및 인접 산업의 OEM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트, 가축, 장비 및 기타 화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트레일러; 트럭; 보트; 기차; 제조 주택; 및 모듈식 하우징은 물론 여행용 트레일러, 5륜 여행용 트레일러, 접이식 캠핑 트레일러 및 트럭 캠퍼를 포함합니다. 애프터마켓 부문은 소매 딜러, 도매 유통업체 및 서비스 센터에 RV 및 인접 산업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공급합니다. 이 부문은 또한 보험 청구를 이행하기 위해 교체용 유리 및 차양을 판매합니다. 해양 산업에 대한 biminis, 덮개, 부표 및 흙받이. 이 회사는 이전에 Drew Industries Incorporated로 알려졌으며 2016년 12월에 LCI Industries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LCI Industries는 1984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엘크하트에 있습니다.

LCI 인더스트리스(LCI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