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 KKR 캐피털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FS KKR 캐피털(FSK)사가 26일(현지시간) 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분기 주당순이익(EPS)은 2.48달러(약 3304원)로 전년 동기 대비 675.00% 증가했다. 시장전망치 0.75달러(약 998원)에 비하면 230.95% 상회해 어닝서프라이즈 수준이다.

다음 실적 발표일은 5월 26일이다.
시장 전망치는 매출 4억5423만달러, 주당순이익 0.77달러다.

FS KKR 캐피털(FSK)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9% 내린 19.99달러로 장 마감했다.

이 기사는 AI가 GAAP(일반회계원칙)에 따라 작성했습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SKKR캐피탈은 채무증권 투자를 전문으로 하는 사업개발회사입니다. 미국 중견기업에 맞춤형 신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주로 선순위 담보부채에 투자하고, 그보다는 덜하지만 민간 중간 시장 미국 기업의 후순위 부채에 투자합니다. 2차 시장 거래를 통해 또는 1차 시장 투자로 대상 회사로부터 직접 대출에 대한 이자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또한 선순위 담보 대출, 후순위 담보 대출 및 후순위 대출 또는 메자닌 대출에 투자하려고 합니다. 채무투자와 관련하여 회사는 추가 대가로 신주인수권이나 옵션과 같은 지분도 받습니다. 또한 부채 투자 중 하나와 관련하여 또는 재정 후원자와의 공동 투자를 통해 대상 회사의 보통주 또는 우선주 형태로 소수 지분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또한, 기회에 따라 펀드는 회사채 및 유사한 채무 증권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이 펀드는 신생 기업, 턴어라운드 상황 또는 투기적 사업 계획이 있는 기업에 투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미국에 기반을 둔 중소 기업에 투자를 추구합니다. 이 펀드는 연간 매출이 1000만 달러에서 25억 달러 사이인 기업에 투자합니다. 투자 당시 연간 EBITDA가 5천만 달러에서 1억 달러인 민간 상위 중간 시장 기업에 맞춤형 원스톱 신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사적으로 협상된 장외 시장에서 증권을 판매함으로써 증권에서 빠져나오려고 합니다. 유통 시장 내에서 판매할 수 없는 투자의 경우 회사는 상환, 지분 증권의 최초 공모, 합병, 매각 또는 자본 확충을 통해 해당 투자를 종료하려고 합니다.

FS KKR 캐피털 분기 실적 발표(잠정) 어닝서프라이즈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금융 정보는 글로벌 금융정보제공업체인 FACTSET으로부터 제공받은 데이터이며,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