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데이(WDAY) 수시 보고


워크데이(WDAY)가 2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Workday, Inc.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현재 보고서라고도 하는 이 양식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른 회사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제출되었습니다. 이 문서는 2024년 2월 23일에 제출되었습니다.

커미션 파일 번호 001-35680으로 등록되어 있고 IRS 고용주 식별 번호가 20-2480422인 Workday, Inc.는 6110 Stoneridge Mall Road, Pleasanton, California에 위치한 주요 사무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화번호 (925) 951-9000.

보고서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대한 변경 사항이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또는 거래법에 따른 다양한 규칙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권유 자료, 개시 전 의사소통을 포함한 특정 조항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액면가 0.001달러인 Workday, Inc.의 클래스 A 보통주는 Nasdaq Global Select Market의 일부인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WDAY' 기호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서류에는 Workday, Inc.가 1933년 증권법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다양한 규칙에 정의된 대로 신흥 성장 기업인지 여부가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연장된 전환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Exchange Act 13(a)항에 따라 신규 또는 개정된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해야 하는 기간입니다.
경제 뉴스 기사:

재무 및 인사용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Workday Inc.는 2024년 2월 23일 HiredScore Inc.의 모든 발행 자본금을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합병 계약은 만족을 전제로 합니다. 특정 조건을 충족하고 필요한 규제 승인을 받았습니다.

Workday의 인재 확보 및 내부 모빌리티 제공을 강화하기 위한 이번 인수는 회사의 비즈니스 운영을 잠재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또한 이번 거래가 완료되지 않을 가능성, 예상 이익 달성 실패, Workday의 영업 결과나 주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가능성 등 다양한 내재적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Workday는 또한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 설명된 대로 인수 및 기타 위험과 관련된 예상하지 못한 비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법적으로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보고서 날짜 이후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계획이 없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사용할 수 없는 출시되지 않은 서비스, 기능은 Workday의 재량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계획대로 또는 전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현재 이용 가능한 서비스, 특징 및 기능을 기반으로 구매 결정을 내릴 것을 조언합니다.

합병 계약 체결을 알리는 보도 자료는 회사 서류에 첨부 자료 99.1로 첨부되어 있습니다.

최고의 조직 관리 솔루션 제공업체인 Workday, Inc.(나스닥:WDAY)가 AI 기반 인재 조율 솔루션 분야의 선두업체인 HiredScore를 인수할 예정입니다. 이번 조치는 전 세계 기업의 인재 확보 및 내부 이동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Workday 인재 관리, Workday Skills Cloud, HiredScore의 인재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의 통합은 포괄적이고 투명하며 지능적인 인재 확보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번 합병을 통해 조직의 변화하는 인력 요구 사항을 더 잘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Workday CEO인 Carl Eschenbach는 사람이 모든 조직의 핵심이며 인재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단언했습니다. 그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는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Workday 제품 포트폴리오에 완벽한 추가 기능으로 HiredScore를 언급했습니다.

인간 중심의 초점과 인력 환경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춘 결합된 AI 기술은 조직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게임 체인저로 간주됩니다.



워크데이(WDAY)은 2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3% 오른 307.2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orkday,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회사의 응용 프로그램은 고객이 계획, 실행, 분석 및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환경으로 확장하고 비즈니스 및 운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CFO가 총계정원장에서 회계 정보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일련의 재무 관리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재무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실시간 재무, 운영 및 관리 통찰력을 식별합니다. 재무 통합을 강화합니다. 마감 시간을 줄입니다. 내부 통제 및 감사 가능성을 촉진합니다. 재무 운영 전반에 걸쳐 일관성을 달성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조직이 공급업체 선택 및 계약을 간소화하고, 간접 지출을 관리하고, 제안 요청과 같은 소싱 이벤트를 구축 및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클라우드 지출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CM(Human Capital Management) 솔루션은 조직이 채용에서 퇴직까지 전체 직원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고 HR 팀이 직원을 고용, 온보딩, 지불, 개발, 재교육 및 직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인적 자본 관리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입니다. 계획을 위한 Workday 애플리케이션 이해하기 쉬운 스토리로 사업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증강 분석, 효율성과 자동화를 주도하는 기계 학습, 다른 회사와 성과를 비교하기 위한 벤치마크를 포함한 분석 및 보고용 애플리케이션. 전문 및 비즈니스 서비스, 금융 서비스, 의료, 교육, 정부, 기술, 미디어, 소매 및 환대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North Tahoe Power Tools, Inc.로 알려졌으며 2005년 7월에 Workday,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Workday, Inc.는 200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플레젠튼에 본사가 있습니다.

워크데이(WDA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