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콜랩(ECL) 수시 보고


이콜랩(ECL)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물, 위생, 감염 예방 솔루션 및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Ecolab Inc.(NYSE:ECL)는 2024년 2월 21일부터 Judson Althoff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Althoff, Microsoft 최고 상업 책임자 , 감사 및 재무위원회의 독립 회원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이콜랩의 회장 겸 CEO인 크리스토프 벡(Christophe Beck)은 첨단 기술 분야에서의 Althoff의 경험과 인공 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및 글로벌 기술 생태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강조하면서 새로운 추가에 대한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Ecolab이 투자를 가속화하고 장기적인 수익성 있는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혁신에 더욱 집중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Microsoft에 합류하기 전에 Oracle 및 EMC에서 고위 임원 및 영업 역할을 맡았던 Althoff는 Ecolab 이사회에 인상적인 상업 및 디지털 경험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Ecolab의 수석 사외이사인 Dave MacLennan은 구성원들이 가장 적절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이사회 구성을 새롭게 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강조했습니다.

Althoff는 Microsoft의 상업용 클라우드 수익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고 새로운 기술 혁신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의 임명은 Ecolab의 성공 기록을 더욱 발전시키고 새로운 성장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간주됩니다.

이콜랩은 식품, 의료, 생명과학, 호텔, 산업 시장을 비롯한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의 운영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포괄적인 과학 기반 솔루션, 데이터 중심 통찰력,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로 유명합니다. 연간 매출이 150억 달러에 달하는 이 회사는 전 세계 1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콜랩(ECL)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9% 오른 219.7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colab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물, 위생 및 감염 예방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산업, 글로벌 기관 및 전문 분야, 글로벌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글로벌 산업 부문은 제조, 식음료 가공, 운송, 화학, 금속 및 광업, 발전, 펄프 및 제지, 상업용 세탁, 석유, 정제 및 석유화학 산업에 수처리 및 공정 응용 분야와 세척 및 위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lobal Institutional & Specialty 부문은 식품 서비스, 환대, 숙박, 정부 및 교육, 소매 산업에 특수 세척 및 살균 제품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은 감염 예방 및 수술 솔루션, Ecolab, Microtek 및 Anios 브랜드 이름. 회사의 기타 부문은 레스토랑, 식품 및 음료 가공업체, 교육 및 의료 시설, 호텔, 퀵 서비스 레스토랑 및 식료품 운영, 기타 기관 및 상업 고객의 설치류 및 곤충과 같은 해충을 감지, 제거 및 예방하기 위한 해충 제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 부문은 또한 반도체, 촉매, 항공우주 부품 제조 및 화학 산업의 결합 및 연마 응용 분야를 위한 콜로이드 실리카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데이터 관리는 물론 맞춤형 설계 프로그램, 프리미엄 제품, 분배 장비, 물 및 에너지 관리, 감소를 통해 세척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제품 및 서비스. 현장 판매 및 법인 계정 담당자, 유통업체 및 딜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23년에 설립되었으며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이콜랩(ECL)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