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머리치 앤드 페인(HP) 수시 보고


헬머리치 앤드 페인(HP)가 2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United State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등록된 유명 기업인 Helmerich & Payne, Inc.는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Mark W. Smith의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22일에 발표된 발표에는 Smith의 은퇴가 2024년 8월 15일 또는 상호 합의에 따라 더 이른 날짜에 발효될 것이라고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Smith의 결정이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의견 차이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원활한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Smith와 회사는 전환 서비스 및 퇴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계약에 따라 Smith는 2024년 말까지 비상임 수석 고문으로 재직하게 됩니다. 그는 계속해서 현재의 연봉을 받고 뛰어난 회사 주식 보상을 받게 됩니다. Smith는 또한 2024 회계연도 성과 결과에 따라 연간 보너스를 받을 자격을 유지하지만 2025 회계연도 성과에 대한 보너스나 추가 지분 보상 보조금을 받지 못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회사의 이익을 위한 일반적인 청구권 포기와 특정 비경쟁 및 권유 금지 약정도 포함됩니다. 한편, Helmerich & Payne, Inc.는 Smith의 후임자를 확인하기 위한 검색 프로세스를 시작했습니다.
Helmerich & Payne, Inc., CFO Mark W. Smith의 은퇴 발표

오클라호마 털사 – Helmerich & Payne, Inc.(NYSE: HP)는 CFO인 Mark W. Smith가 2024년 8월에 은퇴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현재 해당 역할을 대체할 후임자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수석 부사장 및 CFO 직책을 맡은 Smith는 그의 후임자가 확인되고 완전히 인수될 때까지 현재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은퇴 후 Smith는 2024년 12월까지 회사에서 수석 자문직을 맡게 됩니다.

Smith는 거의 6년 동안 재직하면서 회사 역사상 가장 힘든 시기를 헤쳐나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의 리더십과 전략적 비전은 H&P의 재무 규율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조직 변화를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CEO 존 린지(John Lindsay)는 스미스의 헌신과 공헌에 감사를 표하고 그의 탁월한 리더십과 전략적 비전을 칭찬했습니다. Smith는 또한 H&P에서의 시간에 대해 언급하면서 재임 기간 동안 회사가 이룩한 성과에 대한 자부심과 미래의 성공을 위한 좋은 위치에 있다는 확신을 표현했습니다.

1920년에 설립된 Helmerich & Payne, Inc.는 업계 최고의 드릴링 생산성 및 신뢰성 제공업체로서 무결성, 안전 및 혁신에 대한 약속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helmerichpayne.com을 방문하세요.


헬머리치 앤드 페인(HP)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5% 내린 38.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elmerich & Payne, Inc.는 자회사와 함께 탐사 및 생산 회사에 드릴링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North America Solutions, Offshore Gulf of Mexico 및 International Solutions의 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북미 솔루션 부문은 주로 콜로라도, 루이지애나, 몬태나, 네바다, 뉴멕시코, 노스다코타, 오하이오, 오클라호마, 펜실베니아, 텍사스, 유타, 웨스트 버지니아 및 와이오밍에서 훈련합니다. 또한 시추 작업과 유정 품질 및 배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기술을 개발, 홍보 및 상용화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멕시코만 연안 지역은 루이지애나와 멕시코만의 미연방 해역에서 시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국제 솔루션 부문은 아르헨티나, 바레인, 콜롬비아 및 아랍에미리트에서 시추 작업을 수행합니다. 2021년 9월 30일 기준으로 회사는 북미에서 236개의 육상 굴착 장치를 운영했습니다. 30개의 국제 육상 굴착 장치; 및 7개의 해양 플랫폼 장비. 또한 상업용 부동산 자산을 소유, 개발 및 운영합니다. 회사의 부동산 투자에는 약 390,000평방피트의 임대 가능한 쇼핑 센터가 포함됩니다. 오클라호마 주 털사에 위치한 약 176에이커의 미개발 부동산. Helmerich & Payne, Inc.는 1920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있습니다.

헬머리치 앤드 페인(HP)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