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가 20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2024년 2월 20일자 인수 계약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보통주 23,014,000주를 여러 인수자에게 발행 및 판매할 의향을 발표했습니다. 액면가 $0.000041666인 주식은 다음과 같이 판매됩니다. 회사는 "모집주식"이라고 합니다.

Jefferies LLC, Barclays Capital Inc. 및 Goldman Sachs & Co. LLC는 이러한 주식의 제안 및 판매에서 인수자를 대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계약서에는 Schedule A에 추가로 등재된 인수자가 없는 경우 "대리인"이라는 용어는 인수자를 의미하고 "보험자"라는 용어는 상황에 따라 단수 또는 복수를 의미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회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공모 주식의 공모 및 매각에 관한 영구등록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등록 명세서에는 기본 사업설명서, 재무제표, 전시물 및 일정이 포함됩니다. 기본 사업설명서와 함께 모집주식 및 그에 따른 제안을 설명하는 최종 투자설명서 보충본을 "투자설명서"라고 합니다.

이 투자 설명서는 보험업자가 2024년 2월 20일 오전 6시 15분(뉴욕시 시간)에 공모 주식의 매각을 확인하기 위해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회사는 공모주 공모를 홍보하기 위한 '로드쇼'도 계획하고 있다.
재무제표와 관련된 계약에서 등록 명세서, 예비 투자 설명서, 기본 투자 설명서 및 투자 설명서를 포함한 문서에 대한 언급은 그 안에 포함된 모든 문서를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문서에 명시되거나 포함된 정보뿐만 아니라 해당 문서에 대한 수정 사항이나 보충 사항도 포함됩니다. 앞서 언급한 문서에 참조로 포함된 1934년 증권거래법(거래법이라고도 함)에 따라 제출된 모든 문서도 해당 문서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이는 전자 데이터 수집, 분석 및 검색 시스템(EDGAR)을 통해 위원회에 제출된 이러한 문서의 모든 사본에도 적용됩니다.

더욱이 회사는 최근 Clinigen SP Limited의 모든 주식과 Proleukin에 대한 글로벌 권리 인수를 완료했을 뿐만 아니라 Proleukin Business라고 불리는 이러한 권리와 관련 운영을 통한 제조, 공급, 상업화 및 수익 창출도 완료했습니다. 인수는 2023년 1월 23일자 옵션 계약에 따라 2023년 5월 18일에 완료되었습니다.

회사는 등록 요구 사항 준수를 포함하여 보험사와의 계약을 확인했습니다. 회사는 추가 또는 보충 정보에 대한 위원회의 모든 요청을 충족했으며 등록 명세서의 유효성을 정지하는 절차가 현재 진행 중이거나 예상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금융 산업 규제 기관(FINRA) 규칙 5110(h)(1)(C)에 명시된 증권법에 따른 양식 S-3 사용 요건을 충족했으며 경험이 풍부한 회사임을 확인했습니다. FINRA 규칙 5110(j)(6)에 정의된 발행자.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은 2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48% 오른 12.0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임상 단계의 생명 공학 회사인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암 세포를 근절하기 위해 환자의 면역 체계의 힘을 활용하는 암 면역 요법 제품의 개발 및 상용화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144-01을 포함하여 전이성 흑색종의 치료를 위한 주요 제품 후보인 리필류셀에 대한 6개의 2상 임상 연구를 진행 중입니다. 재발성, 전이성 또는 지속성 자궁경부암에 대한 제품 후보 리필류셀의 C-145-04; 재발성 및/또는 전이성 두경부 편평 세포 암종에 대한 제품 후보 LN-145의 C-145-03.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H. Lee Moffitt Cancer Center와 협력 및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MD 앤더슨 암 센터; 오하이오 주립 대학; Center Hospitalier de l'Université de Montreal; Cellectis S.A.; 및 Novartis Pharma AG. 이 회사는 이전에 Lion Bio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6월에 Iovance Biotherapeut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Iovance Biotherapeutics, Inc.는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 카를로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이오밴스 바이오테라퓨틱스(IOV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