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섹터 수급 쏠림 1,000원대 자리 놓치지 마세요!



빈대의 전국 확산 우려 지속에 빈대 퇴치제인 ‘모스펜스’ 판매 사실이 부각된 경남제약(053950)이 1천원대 주가에서 2500원대까지 단기간 급등이 터져 나왔다



1천원대 바이오 종목은 짧은 기회를 줄 때 반드시 집중해야 하며, 특히 치료시장이 조단위 분야에서 신약개발 성공 가능성이 상당히 높으면 주가는 기대이상의 큰 흐름이 나오곤 한다.





[맥점 하나] 오늘 종목 전세계 시장규모만 2023년 무려 25조로 예상되는 초대형 질병분야에서, 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보완한 신약을 개발해 이미 세계 주요국가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이름조차 생소한 국내 한 작은 바이오 벤처기업이 이미 미국FDA의 판매승인 받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오늘 기업은 무려 25조원대 초대형 질병시장을 석권할 독보적인 신약개발에 성공했는데기존 치료법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실로 놀라운 효능을 입증하며, 유럽 삼십여 개 국가의 특허를 단번에 획득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게다가 또 한가지 주목해야 할 것은, 또 다른 바이오 기술로 글로벌 3위 거대시장에 1만여곳의 유통망을 보유한 기업에 무려 5년이 넘는 독점공급권을 체결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럼에도 현재 주가는 개인들의 손때가 거의 타지 않은 시장에서 철저히 숨겨진 1천원대 대바닥 자리에 머물고 있기 때문에 지금 자리에서의 확인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맥점 둘] 글로벌 100조 원대 초대형 분야에서 원천기술의 특허권을 선점하며 글로벌 제약 바이오 시장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증가 수요를 대비하기 위해 현재보다 10배 더 많이 생산 가능한 엄청난 규모의 공장 증설 중에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이건 이번 원천기술의 파급력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보여주는 매우 결정적인 사실로게다가 글로벌 시장을 장악하기 위한 우리정부의 관련법도 시행되었다는 것은 100조원대 세계시장 독식을 위한 강력한 백업이란 것이다





또한 동사의 독보적인 기술을 이용하여 국내만 6조 원대 시장에 진출했다.





현재 주가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자칫 지금의 1천원대 자리마저 놓칠 까봐, 이렇게 강조 드린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단기간 100%상승한 경남제약처럼 1천원대 자리에 있는 숨겨진 바이오 종목을 지금 저평가맥점 자리에서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25조 거대 질병분야 신약 개발한 바이오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단기급등 경남제약을 능가할 황금주!! (종목확인클릭)




<추천핵심포인트>
미국FDA의 판매승인 받은 기술 보유!
글로벌시장 치료규모 25조!
글로벌 3위 거대시장 5년이 넘는 독점 공급권 체결!
단돈 1,000원 대 대바닥 자리!





[관련종목]

신성델타테크/사피엔반도체/뉴프렉스/루닛/에스피소프트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