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퀴닉스(EQIX) 수시 보고


에퀴닉스(EQIX)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둔 Equinix Inc.는 2024년 2월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Form 8-K 현재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회사는 델라웨어에 위원회 파일 번호 001-40205로 등록되어 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 77-0487526은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의 요구 사항에 따라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보고서에서 Equinix는 REIT(부동산 투자 신탁)로서의 자격 및 과세와 관련된 중요한 미국 연방 소득세 고려 사항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주식 취득, 소유 및 처분과 관련된 세금 영향을 강조했습니다. 이 최신 세금 관련 설명은 Form 8-K에 제공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이전 설명을 대체합니다.

법 12(b)항에 따라 등록된 회사의 증권에는 보통주, 2027년 만기 0.250% 선순위 채권, 2033년 만기 1.000% 선순위 채권이 포함됩니다. 이 모든 증권은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Equinix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확인했습니다.

Form 8-K에는 세금 문제에 대한 Sullivan & Worcester LLP의 의견과 동의를 제공하는 자료와 미국 연방 소득세 고려 사항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2024년 2월 16일 Equinix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인 Keith D. Taylor가 서명했습니다.
2024년 2월 16일 공개된 공식 문서에는 델라웨어주 법인인 에퀴닉스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보고서 제출을 준비하고 있다. Form 8-K로 알려진 이 보고서에는 "미국 연방 소득세 고려 사항"이라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Equinix의 법률 고문은 회사 기록, 인증서, 회사 임원의 진술서 및 기타 관련 문서를 검토하여 제출에 필요한 의견을 제공했습니다.

변호사의 검토에는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된 법인 설립 증명서, 2023년 12월 31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연간 보고서 및 양식 8-K의 증거자료 99.1에 대한 조사가 포함되었습니다. 법적 의견은 1986년 내국세입법, 재무부 규정, 행정 해석, 사법 결정 등 세법의 현행 상태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변호인은 세법이 변경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은 할 수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변호인은 Form 8-K 및 Form 10-K에 설명된 거래 방식이 예상한 방식에서 벗어나면 표현된 의견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신뢰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세법의 복잡성을 감안할 때, 회사 증권의 투자자 및 보유자는 특히 증권 취득, 보유 및 처분에 따른 구체적인 세금 결과와 관련하여 자신의 세무 자문가 또는 변호사와 상담할 것을 권장합니다.


에퀴닉스(EQIX)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14% 내린 856.2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quinix(Nasdaq: EQIX)는 세계 최고의 디지털 인프라 기업으로, 디지털 리더가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활용하여 성공을 뒷받침하는 기반 인프라를 하나로 모으고 상호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Equinix를 통해 오늘날의 기업은 이점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적절한 장소, 파트너 및 가능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Equinix를 사용하면 민첩하게 확장하고 디지털 서비스 출시를 앞당기며 세계적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고 가치를 배가할 수 있습니다.

에퀴닉스(EQI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