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한국경제신문의 디지털 미디어인 한경닷컴에서 개발한 개별 종목에대한인공지능(AI) 알고리즘 업체의 투자 의견을 종합한 'AI 컨센서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 현기준 AI 알고리즘 수익현황 ★
*최근 10거래일 매도 종목 기준
종목분석/추천 AI알고리즘 마켓 "한경유레카".. 수익률 "1위" AI알고리즘 추천종목은?

(AI 알고리즘수익현황 자세히보기)

한경미디어그룹은 최근 "한경유레카"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였으며, 이플랫폼을 통해주식 종목을 분석하는 다양한AI 알고리즘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해당 종목에 가장적합한AI 알고리즘을추천받을수있으며, 또한인기, 수익률, 예측 정확도 등 다양한 기준으로 AI 알고리즘을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믿을 수있는 AI를선택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한 곳의 AI 알고리즘 업체를 1개월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종목분석/추천 AI알고리즘 마켓 "한경유레카".. 수익률 "1위" AI알고리즘 추천종목은?


수익률 1위 AI알고리즘: <뉴지랭크>


"뉴지랭크"는 오랜 업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를 제시한다. 뉴지랭크는 펀더멘털과 모멘텀기반의 특허 기술을 활용하여 주식 추천 및 분석을 수행하며, 다수의 포트폴리오를 운영하여투자자 성향에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금 회원가입하면1개월 무료로 추천종목을 받아볼수 있다.

뉴지랭크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

에코프로 제주반도체 하이드로리튬 한미반도체 에스피소프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