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한경유레카 특징주] 우리기술투자, 비트코인 가격 상승에 52주 신고가 경신
비트코인 가격이 5만달러를 넘어가며 시가총액도 1조달러를 넘어섰다. 오후 16시 기준 국내 가상화폐거래소 업비트에서는 7135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비트코인의 고공행진으로 관련주들이 강세 마감했다. 위지트(13%), 한화투자증권(15%), 티사이언티픽(9%) 등이 상승 흐름을 보였다.

또 하나의 관련주인 우리기술투자는 전일 대비 26% 오른 8530원에 장을 마감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우리기술투자는 국내 가상화폐거래소인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 지분을 7%가량 보유하고 있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우리기술투자에 대해 전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

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검색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