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렌브랜드(HI) 수시 보고


힐렌브랜드(HI)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인디애나에 본사를 둔 기업인 Hillenbrand, Inc.는 새로운 증권 시리즈인 2029년 만기 6.2500% 선순위 채권의 창설을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선순위 무담보 채무인 채권의 초기 총 원금 금액은 $500,000,000입니다. .

이러한 움직임은 원래 2010년 7월 9일에 체결된 Hillenbrand와 U.S. Bank Trust Company, National Association 간의 계약인 기본 계약에 대한 추가 계약의 결과입니다. 2024년 2월 14일자 이 보충 계약은 증권의 형식, 조건 및 조건의 설정을 허용하는 기본 계약서 9조에 따라.

미국 은행 신탁 회사인 전국 협회의 신탁 관리인은 채권 보유자의 동의 없이 이 추가 계약을 체결하고 전달할 권한을 받았습니다. 이 추가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 의해 완전히 승인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본 추가 계약의 실행 및 전달이 기본 계약에 따라 허용되고 해당 실행에 대한 모든 선례 조건이 준수되었음을 확인하는 수탁자에게 전달된 변호사의 의견에 따른 것입니다.
최근 재무 업데이트에서 "귀속 부채"라는 용어는 허용된 연장을 제외하고 남은 기간 동안 임대 계약에 따라 지불해야 하는 총 순 임대료 지불액의 현재 가치로 정의되었습니다. 계산은 임대 조건에 명시된 이자율을 기준으로 반기별로 복리 계산되며 계약서에 명시된 조정을 따릅니다.

회사는 또한 "지배권 변경"으로 간주되는 사항을 명확히 했습니다. 여기에는 회사 자산 전체 또는 실질적 전부의 판매, 임대, 양도 또는 기타 처분, 특정 개인이나 그룹이 회사 의결권 주식의 50% 이상을 수익적 소유자로 만드는 거래 결과, 또는 회사의 청산 또는 해산과 관련된 계획의 채택.

그러나 회사가 지주 회사의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가 되고 회사의 의결권 보유자가 그러한 거래 직후 지주 회사의 의결권 주식의 과반수 이상을 보유하는 경우 거래는 지배권 변경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떤 개인이나 그룹도 해당 지주 회사의 의결권 주식을 50% 이상 소유해서는 안 됩니다.

"지배권 변경 유발 사건"이라는 용어는 지배권 변경 및 등급 사건의 발생으로 정의되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계약에 의해 고려된 거래와 관련하여 의결권 취득이 완료될 때까지 개인이나 그룹이 의결권을 실질적으로 소유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힐렌브랜드(HI)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오른 46.90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illenbrand, Inc.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다각화된 산업 회사로 운영됩니다. Advanced Process Solutions, Molding Technology Solutions 및 Batesville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Advanced Process Solutions 부문은 컴파운딩, 압출 및 자재 취급 장비를 포함하는 공정 및 자재 취급 장비 및 시스템을 설계, 엔지니어링, 제조, 마케팅 및 서비스하고 장비 시스템 설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플라스틱, 식품 및 의약품, 화학, 비료, 광물, 에너지, 폐수 처리, 임산물 및 기타 일반 산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스크리닝 및 분리 장비를 제공합니다. 성형 기술 솔루션 부문은 사출 성형 및 압출 장비를 제공합니다. 핫 러너 시스템; 공정 제어 시스템; 자동차, 소비재, 의료, 포장, 건설 및 전자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몰드 베이스 및 부품. Batesville 부문은 매장 관, 화장 관, 용기 및 항아리, 기타 개인화 및 추모 제품, 웹 기반 기술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장례 서비스 제품 및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1906년에 설립되었으며 인디애나주 베이츠빌에 본사가 있습니다.

힐렌브랜드(H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