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런트 헬스(EVH) 수시 보고


에볼런트 헬스(EVH)가 1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회사인 Evolent Health, Inc.는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Form 8-K에서 이사회에 대한 중요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2024년 2월 12일, Tunde Sotunde 박사가 이사회에서 물러났습니다. 이는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관한 의견 차이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이틀 뒤인 2월 14일 이사회는 러셀 글래스를 새 이사회 이사로 임명했으며 임기는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만료됩니다. 이사회는 글래스 씨가 뉴욕증권거래소와 증권거래위원회가 규정한 독립성 요건을 충족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Glass 씨는 2023년 4월 28일 SEC에 제출된 회사의 최종 위임장에 설명된 대로 회사의 비직원 이사를 위해 수립된 보상 제도 및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더욱이 회사는 2024년 6월 6일을 2024년 연례회의 날짜로 정했으며, 이는 가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연례 총회에서 투표할 수 있는 주주의 기준일은 2024년 4월 11일입니다.

Evolent Health, Inc.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 등록된 법인으로 'EVH'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회사의 주요 본사는 버지니아 주 알링턴에 있습니다.
복잡한 건강 상태를 가진 개인의 건강 결과 개선을 전문으로 하는 선도 기업인 Evolent Health, Inc.는 Headspace의 CEO인 Russell Glass를 이사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의료 서비스를 더욱 간편하고 저렴하게 만들기 위한 회사 노력의 일환으로 2024년 2월 14일에 이루어졌습니다.

성공적인 기술 및 의료 부문 임원으로서 약 25년의 경험을 보유한 Russell Glass가 2024년 2월 12일 Tunde Sotunde 박사의 이사회 퇴임으로 인해 남겨진 자리를 채울 것입니다. Glass는 현재 디지털 기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는 회사인 Headspace를 이끌고 있습니다. 고용주, 건강 보험, 소비자를 위한 정신 건강 지원.

Evolent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Seth Blackley는 Sotunde 박사에게 수년간의 기여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Glass를 환영하며 의료 서비스, 기술 및 인공 지능의 교차점에 대한 그의 광범위한 경험을 언급했습니다.

Glass는 Evolent와 Headspace의 사명 간의 조화를 강조하면서 Evolent 팀 및 이사회와 협력하여 환자 경험을 개선하고 긍정적인 건강 결과를 이끌어내며 의료 부문의 경제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데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Evolent 이사회 의장인 Cheryl Scott은 Glass의 임명이 포괄적이고 전국적인 조사를 거쳐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의료 기술 혁신에 중요한 깊이를 더하고 복합 치료와 정신 건강 간의 상호 작용에 대한 중요한 관점을 제공하는 Glass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에볼런트 헬스(EVH)은 1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1% 오른 30.8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회사인 Evolent Health, Inc.는 자회사인 Evolent Health LLC를 통해 미국의 지불자 및 제공자에게 임상 및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volent Health Services와 Clinical Solutions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Evolent Health Services 부문은 건강 계획 관리 및 인구 건강 관리를 위한 통합 관리 및 임상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건강 플랜 서비스, 위험 관리, 분석 및 보고, 리더십 및 관리와 같은 재무 및 행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를 집계 및 분석하고, 치료 워크플로를 관리하고, 환자를 참여시키는 독점 기술 시스템인 Identifi, 환자 중심의 비용 효율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인구 건강 성과. 임상 솔루션 부문은 종양학 및 심장학 분야의 성숙 단계 및 특정 시장 역학에 관계없이 유료 서비스에서 가치 기반 치료로 전환하는 동안 다양한 전문 치료 제공 이해 관계자를 지원하는 전문 치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총체적인 총 치료 비용 개선. 이 회사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버지니아 주 알링턴에 본사가 있습니다.

에볼런트 헬스(EV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