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커(BRKR) 수시 보고


브루커(BRKR)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과학 장비 제조업체인 Bruker Corporation은 1억 스위스 프랑(1억 8백만 달러)의 시니어 노트를 발행하기로 중요한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8일자 채권 구매 계약은 기관 공인 투자자와 체결되었으며 2036년 4월 만기 CHF 5천만 총 원금 금액 2.60% 시리즈 A 선순위 채권 및 CHF 5천만 총 원금 2.62% 시리즈 A 선순위 채권의 발행 및 판매를 포함합니다. B 시니어 노트 만기일은 2039년 4월입니다.

해당 채권의 발행 및 판매는 다양한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될 경우 2024년 4월 15일경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채권은 회사의 무담보 의무로 작용하며 회사의 특정 자회사에 의해 완전하고 무조건적으로 보증됩니다.

채권에 대한 이자는 반년마다 지급되며 회사는 언제든지 지정된 금액만큼 채권의 일부 또는 전부를 선지급할 수 있습니다. 회사 경영권이 변경되는 경우 Bruker는 원금의 100%에 미지급 이자와 특정 기타 수수료 및 비용을 더한 금액으로 채권을 선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계약에는 Bruker가 유치권을 설정하고, 자산을 양도 또는 판매하고, 특정 합병 및 통합에 참여하고, 계열사와 거래를 체결하고, 자회사가 특정 사업 분야에 참여하도록 허용하거나 고용하는 능력에 대한 여러 약정과 제한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채권 발행으로 조달된 자금은 인수 자금 조달, 기존 부채 재융자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됩니다. 그러나 회사는 거래가 지정된 날짜에 종료되거나 전혀 종료될 것이라는 보장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분자 및 재료 연구를 위한 고성능 과학 기기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Bruker Corporation이 지폐 구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8일에 체결된 이 계약에는 회사의 직접적인 재정적 의무 창출이 포함됩니다.

이 계약은 2036년 4월 15일 만기 CHF 50,000,000 2.60% 시리즈 A 선순위 채권과 2039년 4월 15일 만기 CHF 50,000,000 2.62% 시리즈 B 선순위 채권 발행을 규정합니다. 이 채권의 발행은 증분 레버리지 수수료를 승인하고 재계산을 허용합니다. 관심의.

이 계약에는 어음 및 보증의 판매 및 구매, 종결 조건, 준수 증명서, 변호사의 의견, 특별 변호사 비용 지불이 포함됩니다. 이 계약에는 기업 구조 및 자회사 보증에 필요한 변경 사항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본 계약의 서명은 2024년 2월 12일 Bruker Corporation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 재무 책임자인 Gerald N. Herman에 의해 정식으로 승인되었습니다. 회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누락된 사항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보장했습니다. 요청 시 전시 또는 일정 제공.


브루커(BRKR)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70% 내린 70.4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ruker Corporation은 미국 및 국제적으로 과학 기기와 분석 및 진단 솔루션을 개발, 제조 및 유통합니다. 이 회사는 BSI(Bruker Scientific Instruments) 생명 과학, BSI NANO 및 Bruker Energy & Supercon Technologies의 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생명 과학 도구와 단일 및 다중 양식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생명과학 질량분석기; MALDI Biotyper 신속 병원체 식별 플랫폼 및 관련 테스트 키트, DNA 테스트 스트립 및 형광 기반 중합효소 연쇄 반응 기술; 유전자형 및 형광형 분자 진단 키트; 연구, 분석 및 프로세스 분석 도구 및 솔루션; COVID-19 감염 진단을 위한 SARS-CoV 2 검사; 및 Fluorotyper-SARS-CoV 2 플러스 키트. 또한 다양한 휴대용 분석 및 생체 분석 검출 시스템과 관련 제품을 제공합니다. 엑스레이 기기; 전자 현미경 및 휴대용, 휴대용 및 이동식 X선 형광 분광기용 분석 도구; 원자력 현미경 기기; 비접촉 나노미터 해상도 솔루션 토포그래피; 자동화된 X선 계측, 자동 AFM 결함 감지, 포토마스크 수리 및 청소 장비. 또한 이 회사는 고급 광학 형광 현미경 장비를 제공합니다. 중개 연구, 약물 및 바이오마커 발견에서 연구원의 다중 오믹스 요구를 지원하는 제품 및 서비스; 금속 저온 초전도체와 같은 초전도 물질; 금속 저온 초전도체를 기반으로 한 장치 및 복잡한 도구; 싱크로트론 및 빔라인 계측과 같은 비 초전도 첨단 기술 도구. Bruker Corporation은 신약 개발을 위한 LC-MS 플랫폼에서 Newomics Inc.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1년에 설립되었으며 매사추세츠주 빌레리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브루커(BRK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