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 ‘2025 재수 성공전략 통합 설명회’ 성료
메가스터디학원이 지난 3일 서울 및 경기지역 10개 직영 통학학원에서 동시 개최한 ‘2025 재수 성공전략 통합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다년간 누적된 노하우로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메가스터디학원의 2025학년도 입시 흐름과 전략을 듣기 위해 각 학원마다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했다.

설명회 1부에서는 '2025학년도 입시 환경에 최적화된 재수 성공전략'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고, 2부에서는 ‘검증된 관리력’과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 등 재수 성공 비법이 소개됐다.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과 학부모는 대한민국 최고 입시전략 전문가인 메가스터디교육 남윤곤 소장과 현장에서 수험생을 직접 지도하고 있는 각 학원장들의 강연 내용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 재수생에 특화된 커리큘럼과 학습 시스템으로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노하우에 많은 학생과 학부모가 신뢰를 표했고, 특히 어려운 경기 상황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수강료 동결을 전격 결정한 점에 대한 참석자들의 반응이 매우 좋았다”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현재 양지 기숙, 서초 기숙, 안성 기숙 등 3개 기숙학원과 강남 팀플전문관, 서초 의약학전문관, 강북, 노량진, 신촌, 송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0개 통학 종합학원에서 ‘2025 재수종합반’ 수강생을 선발 중이다. 재수종합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상담 예약은 13개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