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에 본사를 둔 슈퍼마이크로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는 증권법 제13조 또는 15(d)항에 따라 2024년 1월 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1934년 환율법. 주주가 알아야 할 주요사항을 공시하기 위해 기업이 제출해야 하는 '현시보고서' 양식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산호세 980 Rock Avenue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지난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에 어떠한 변경도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보고서에는 증권법 규칙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 거래법 규칙 14a-12에 따른 자료 요청, 규칙 14d-2(b) 또는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교환법.

액면가 0.001달러인 Super Micro Computer, Inc.의 보통주는 이 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거래 기호 'SMCI'로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니라는 점을 명시했습니다.

회사가 체결한 항목 1.01에 따른 '중요한 최종 합의'의 성격은 이용 가능한 정보에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슈퍼마이크로 컴퓨터(Super Micro Computer, Inc.)는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있는 본사 근처에 위치한 부동산을 인수하기 위해 Caracol Property Owner LLC(Caracol)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8천만 달러 규모의 이번 거래는 약 19.72에이커의 토지와 293,000평방피트 이상의 건물 및 개조 공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거래는 2024년 2월 완료될 예정이다.

슈퍼 마이크로는 계약의 일환으로 환불 불가능한 보증금 1,000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현재 창고 공간을 위해 부동산의 일부를 임대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구매에는 향후 재개발에 대한 권리도 포함되어 잠재적으로 총 7개의 사무실 건물과 2개의 주차 건물을 건설할 수 있으며 총 면적은 약 350만 평방피트에 이릅니다.

회사는 예상 마감일과 같은 미래 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위험과 불확실성에 취약하다고 경고했습니다. 이는 예상 또는 예상과는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슈퍼마이크로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서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당한 부동산 거래에서 Caracol Property Owner LLC는 2024년 1월 26일자로 Super Micro Computer, Inc.와 매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거래에서는 Super Micro Computer, Inc.가 다음으로부터 부동산을 구매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Caracol은 계약서에 명시된 조건을 따릅니다.

계약에는 특정 구성 원칙과 정의된 조건이 포함됩니다. 이는 섹션, 일정, 라이더 및 전시물을 의미하며 "여기" 및 "여기"라는 용어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이 계약에는 주말이나 법정 공휴일에 해당하는 마감일이 다음 영업일까지 연장되며 시간은 태평양 표준시로 설정된다는 점을 명시하여 기간을 규정합니다.

이 계약은 또한 "리스 할당" 및 "차단된 사람"과 같은 특정 용어에 대한 정의를 제공합니다. 전자는 임대차 계약 및 그에 따른 보증금과 관련된 임대차의 양도 및 인수를 의미합니다. "차단된 사람"의 정확한 의미는 사용 가능한 문서 추출에서 완전히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24% 오른 529.6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uper Micro Computer, Inc.는 자회사와 함께 모듈식 및 개방형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성능 서버 및 스토리지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조합니다. 솔루션은 전체 서버, 스토리지, 모듈식 블레이드 서버, 블레이드, 워크스테이션, 전체 랙, 네트워킹 장치, 서버 관리 소프트웨어, 서버 하위 시스템, 지원 및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랙마운트 및 블레이드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서버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upermicro Server Manager, Supermicro Power Management 소프트웨어, Supermicro Update Manager 및 SuperDoctor 5를 포함한 Server Management Suite와 같은 서버 소프트웨어 관리 솔루션. 또한 서버 보드, 섀시, 전원 공급 장치 및 기타로 구성된 서버 하위 시스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부속품. 또한 회사는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 통합, 구성,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및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 문서 서비스, 서비스 요구 사항 식별, 프로젝트 계획 작성 및 실행, 검증 테스트 및 교육 서비스 수행. 또한 서버 및 스토리지 시스템에 대한 헬프 데스크 및 현장 제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유지 관리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객 지원 서비스. 이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컴퓨팅, 인공 지능, 5G 및 에지 컴퓨팅 시장에 제품을 제공합니다. 직접 판매원, 유통업체, 부가 가치 재판매업체, 시스템 통합업체 및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주로 미국, 유럽, 아시아 및 국제적으로 운영됩니다. Super Micro Computer, Inc.는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가 있습니다.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SMC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