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링 인그리디언츠(DAR) 수시 보고


달링 인그리디언츠(DA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업데이트에서 Darling Ingredients Inc.는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 실적에 대한 논평을 제공했습니다.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뉴욕증권거래소에 DAR이라는 종목코드로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대한 현재 보고서의 일부로 2024년 1월 25일 보도 자료를 통해 회사에서 공유되었습니다. 지역번호를 포함한 등록자의 전화번호는 (972) 717-0300 입니다.

양식 8-K에 따라 제출된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3항 또는 15(d)항에 의거하여 Darling Ingredients Inc의 수석 부사장이자 법무 자문위원인 John F. Sterling이 서명했습니다. 그러나 첨부된 증거를 포함하여 이 보고서에서 공유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1934년 증권법에 따른 제출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해당 서류에 특별히 언급되지 않는 한 1933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재정적 세부사항과 구체적인 운영 결과 및 재무 상태가 공개되지 않았으며 Darling Ingredients가 1933년 증권법이나 1934년 증권거래소법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로 분류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식용 부산물과 음식물 쓰레기를 지속 가능한 제품과 재생 에너지로 전환하는 글로벌 리더인 Darling Ingredients Inc.가 4분기와 2023 회계연도에 견고한 실적을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합작 투자사인 Diamond Green Diesel(DGD)이 상당한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 Darling Ingredients의 6년 연속 기록적인 수익 예상에 기여했습니다.

핵심 소재 사업은 4분기에 매우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향후 분기에도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글로벌 완제품 가격 하락에 대응하여 회사는 2024년 사료 부문의 마진을 보호하기 위해 전략적 조정을 할 계획입니다. 그러나 식품 및 연료 부문은 상품 변동성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Darling Ingredients는 통합 글로벌 플랫폼의 다양성, 최근 인수를 통한 잠재적 기여, DGD의 예상되는 개선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며 2024년에 대한 낙관론을 표명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향후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 생산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2024년 2월 27일경에 4분기 및 2023회계연도 수익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2024년 전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3회계연도 실적 발표회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Darling Ingredients는 15개국 이상에서 260개 이상의 시설을 운영하는 지속가능성 리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 육류 산업 폐기물의 약 15%를 부가가치 제품으로 재활용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미래예측진술에 위험과 불확실성이 내포되어 있어 실제 결과가 표현되거나 묵시된 내용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달링 인그리디언츠(DAR)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3.16% 내린 42.2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달링 성분 주식 회사는 식용 및 비가식 생물 영양소에서 천연 성분을 개발, 생산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사료 성분, 식품 성분 및 연료 성분의 세 부분으로 운영됩니다. 제약, 식품, 애완 동물 사료, 사료, 산업, 연료, 바이오 에너지 및 비료 산업 분야의 고객을 위한 재료 및 맞춤형 특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또한 콜라겐, 식용 지방, 사료 등급 지방, 동물성 단백질 및 사료, 혈장, 애완 동물 사료 성분, 유기 비료, 황유, 연료 공급원료, 녹색 에너지, 천연 케이스 및 가죽. 또한, 사용한 식용유와 동물성 지방, 잔류 베이커리 제품을 회수하여 귀중한 사료 및 연료 원료로 전환합니다. 또한, 회사는 식품 서비스 시설에 그리스 트랩 수집 및 폐기 서비스를 포함한 환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북미, 유럽, 중국, 남미, 호주 및 국제적으로 Sonac, Dar Pro, Rothsay, Rousselot, Nature Safe, CleanStar, Peptan, Cookie Meal, Bakery Feeds, Ecoson 및 Rendac 브랜드 이름으로 주로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arling International Inc.로 알려졌으며 2014년 5월 Darling Ingredient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Darling Ingredients Inc.는 1882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가 있습니다.

달링 인그리디언츠(DA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