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C 홀딩스(MDC) 수시 보고


MDC 홀딩스(MDC)가 1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중요한 발전 과정에서 SH Residential Holdings, LLC, Clear Line Inc., M.D.C. Holdings Inc. 및 Sekisui House Ltd.는 2024년 1월 17일자로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표 2.1에 자세히 설명된 합병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증권 처리, 회사의 진술 및 보증, 합병이 진행되는 동안의 사업 수행과 관련된 약정을 포함한 다양한 주요 측면.

세부 청사진에는 추가 계약과 합병 완료 조건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해고 조항, 수정 가능성, 포괄적인 정의 목록, 투표 계약 형식 등도 계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합병은 마감 및 유효 시간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과 함께 엄격한 일정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계약에는 증권 전환, 회사 지분 보상 처리 및 반대 주식 처리에 대한 내용도 규정되어 있습니다.

합병은 필요한 정부 동의 획득, 법률 위반 방지, 직원 복리후생 계획 이행, 세금 문제 준수 등 다양한 조건을 조건으로 합니다. 또한 당사자들은 계약 조건의 기밀을 유지하고 합병의 성공적인 완료를 위해 합당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합병은 기업 권한, 지불 능력 및 자금 조달을 포함하여 모회사와 합병 하위 회사의 다양한 표현 및 보증을 추가로 설명합니다. 이 계약에는 합병 완료에 대한 모회사와 합병 하위 회사의 의무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해지 시 계약에는 해지 수수료 조항이 포함됩니다. 본 계약은 특정 준거법의 관할권에 속하며,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배심원 재판의 포기를 통해 해결됩니다.
비즈니스 환경에 있어 중요한 움직임으로 SH Residential Holdings LLC(SH)가 M.D.C. Holdings, Inc.(MDC)와 합병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클리어라인(SH의 완전 자회사)과 일본 기업 세키스이 하우스(Sekisui House Ltd.)가 체결한 이번 계약은 2024년 1월 17일 공식화됐다.

합병을 통해 Clear Line은 MDC로 합병되고 MDC는 존속 기업으로 지속되며 SH Residential Holdings의 간접적인 전액 출자 자회사가 됩니다.

합병의 일환으로 MDC의 보통주 1주는 합병 대가를 받을 권리로 전환됩니다. 본 계약에는 델라웨어주 일반 회사법에 따라 명시된 조건 및 조건이 적용됩니다.

Clear Line과 SH Residential Holdings의 이사회는 합병을 승인했으며 이는 각자의 회사에 유익하다고 생각합니다. SH 레지덴셜 홀딩스의 단독 회원이자 클리어라인의 단독 주주도 동의를 표명해 양사 전반에 걸쳐 완전한 일치와 승인을 입증했습니다.

MDC 이사회는 이번 합병이 공정하고 회사와 주주들에게 최선의 이익이 된다고 만장일치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이 합의가 회사에 이익이 될 것이라고 믿고 회사의 주주들에게 합의를 채택하고 합병을 승인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번 계약의 일환으로 SH 레지덴셜 홀딩스와 클리어라인은 합병 조건 및 유도를 위한 추가 계약을 동시에 체결하고 있다. 이번 계약의 세부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합병은 관련된 모든 당사자에게 중요한 발전이며 비즈니스 운영을 크게 재편할 것입니다.



MDC 홀딩스(MDC)은 1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8.37% 오른 62.8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D.C. Holdings, Inc.는 자회사를 통해 주택 건설 및 금융 서비스 사업에 참여합니다. 주택 건설 작업에는 Richmond American Homes 이름으로 처음 및 처음으로 이사하는 주택 구매자에게 단독 주택 단독 주택의 건설 및 판매를 위한 완성된 부지 구매 또는 부지 개발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네바다, 뉴멕시코, 오리건, 텍사스, 워싱턴, 콜로라도, 아이다호, 유타, 메릴랜드,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테네시 및 플로리다에서 주택 건설 사업을 수행합니다. 금융 서비스 운영은 주로 주택 구매자를 위한 모기지 대출을 시작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주택 건설 자회사가 판매한 주택과 완성된 구획에서 수행되는 작업에 대해 주로 주택 건설 자회사 및 하청업체에 보험 적용 범위를 제공합니다. 클레임에 대한 재보험자 역할 주택 구매자에게 제3자 개인 재산 및 상해 보험 상품 판매; 콜로라도, 플로리다, 메릴랜드, 네바다 및 버지니아의 주택 건설 자회사 및 고객에게 소유권 대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D.C. Holdings, Inc.는 1972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덴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MDC 홀딩스(MDC)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