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 수시 보고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상당한 재정적 발전을 통해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GC Data Center Equity Holdings, LLC의 발행 및 미결제 지분 100% 인수를 완료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Marathon Digital Holdings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MARA USA Corporation에 의해 수행되었습니다. 이번 거래는 2023년 12월 15일에 발표된 구매 및 판매 계약 조건에 따라 2024년 1월 16일에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Marathon Digital Holdings는 이제 다양한 비트코인 ​​채굴 자산 포트폴리오를 자랑하는 보다 정교한 조직으로 전환했습니다. Marathon의 회장 겸 CEO인 Fred Thiel은 회사의 광산 포트폴리오가 현재 약 910메가와트의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회사는 향후 18~24개월 동안 운영 규모를 50엑사해시 규모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에 본사를 둔 Marathon Digital Holdings는 비트코인 ​​생태계를 지원하고 보호하는 선두주자입니다. 이번 인수는 회사의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디지털 화폐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합니다.
선도적인 비트코인 ​​생산 회사인 Marathon은 생산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중요한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회사의 CFO인 Salman Khan에 따르면 이러한 움직임은 Marathon의 강력한 대차대조표와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전략적 접근 방식으로 인해 가능했습니다. Khan은 또한 운영 시너지 효과를 포함하여 거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잠재적 이점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인수된 자산인 Kearney 및 Granbury 데이터 센터는 효율성으로 유명하며 북미에서 가장 큰 제어 가능한 로드 리소스 자산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 센터의 전 소유주였던 Generate Capital의 David Hirsch는 Marathon의 운영 능력을 칭찬하고 회사가 이러한 자산의 잠재력을 실현하게 된 것에 대한 기대를 표명했습니다.

투자자들은 마라톤 증권에 대한 투자와 관련된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해야 한다는 주의를 받습니다. 회사의 과거 재무 성과는 미래 성과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지표가 아닐 수 있으며, 네트워크 전체의 채굴 난이도나 비트코인 ​​해시율의 변화는 Marathon의 향후 비트코인 ​​생산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즈니스 업데이트, 보도 자료, FAQ, 웹캐스트 및 프레젠테이션을 포함하여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에서 거래에 대한 추가 리소스를 제공했습니다.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은 1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5.27% 내린 18.98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미국에서 블록체인 생태계와 디지털 자산 생성에 중점을 두고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디지털 자산 기술 회사로 운영됩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약 8,115개의 비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투자 펀드에 보관된 4,794개의 비트코인이 포함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Marathon Patent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2월에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Marathon Digital Holdings, Inc.는 2010년에 설립되었으며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 본사가 있습니다.

마라톤 디지털 홀딩스(MAR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