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액소닉스(AXNX)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경제 업데이트에서 델라웨어에 설립된 회사인 Axonics, Inc.는 2024년 1월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Form 8-K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섹션에 따라 제출되었습니다. 1934년 증권거래법 13 또는 15(d)는 주주들이 알아야 할 주요 사건을 SEC에 지속적으로 알리기 위한 표준 요구 사항입니다.

회사의 주요 사무실은 26 Technology Drive, Irvine, California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949) 396-6322입니다. 이 서류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가 변경된 내용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이 서류에서 Axonics, Inc.는 교환법(17 CFR 240.14a-12)에 따른 규칙 14a-12에 따라 자료를 모집하고 있음을 표시했습니다. 그러나 증권법(17 CFR 230.425)에 따른 규정 425에 따른 서면 의사소통은 없으며, 거래법에 따른 규칙 14d-2(b) 및 규칙 13e-4(c)에 따른 개시 전 의사소통은 없습니다.

주당 액면가 0.0001달러인 Axonics, Inc.의 보통주는 거래소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며 거래 기호 AXNX로 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서 거래됩니다.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회사인지 여부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합병 발표에서 델라웨어 기업인 Axonics Inc.는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과 최종 계약을 체결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거래는 Boston Scientific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Sadie Merger Sub, Inc.와 Axonics를 합병하고 Axonics는 Boston Scientific Corporation이 전액 출자한 자회사로 존속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8일부터 발효되는 이 계약에 따라 Axonics 보통주 각 발행주는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무이자 현금 71.00달러를 받을 수 있는 권리로 전환됩니다.

또한, Axonics 주식 계획에 따라 부여된 모든 행사되지 않은 회사 옵션은 취소되고 주당 행사 가격에 따라 현금 금액을 받을 수 있는 권리로 전환됩니다. 회사의 제한된 주식 보상 및 제한된 주식 단위 보상도 취소되고 현금 등가물로 전환됩니다.

그러나 합병에는 Axonics 주주의 승인, 법적 장애물이나 금지 명령의 부재, 1976년 Hart-Scott-Rodino 독점 금지 개선법 준수 등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또한 추가 동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기타 정부 기관의 승인.
중요한 업데이트에서 회사, 합병 하위 및 모회사는 모두 합병 계약에 따라 표준 진술 및 보증을 작성했습니다. 회사는 유효 시간까지 사업 운영에 관한 표준 약정에 추가로 동의했습니다.

합병 계약에는 회사가 잠재적으로 인수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활동을 장려하거나 시작하는 것을 금지하는 엄격한 계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히, 회사는 합리적으로 인수 제안으로 이어질 수 있는 문의, 제안 또는 제안을 요청, 시작 또는 고의로 지원하는 것이 금지됩니다.

또한 회사는 문의, 제안 또는 제안과 관련된 토론이나 협상에 참여, 지속 또는 참여하는 것이 명시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그러한 문의, 제안 또는 제안과 관련된 비공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조항은 외부 간섭 가능성 없이 합병을 완료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합니다.


액소닉스(AXNX)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48% 오른 69.36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의료 기술 회사인 Axonics, Inc.는 천골 신경 조절(SNM) 시스템의 개발 및 상용화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SNM 시스템은 요절박성 요실금 및 요절박빈도, 변실금 및 비폐쇄성 요폐 등 과민성 방광 환자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독점적인 충전식 SNM 시스템(r-SNM)은 대상 천골 신경에 약한 전기 펄스를 전달하여 뇌와의 정상적인 통신을 회복하여 방광 및 장 기능 장애의 증상을 줄입니다. 회사는 또한 여성 복압성 요실금을 치료하는 요도 팽창제인 Bulkamid를 제공합니다. 미국, 영국, 독일, 네덜란드, 북유럽 국가 및 국제적으로 직접 판매원 및 유통업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Axonics Modulation Technologies, Inc.로 알려졌으며 2021년 3월에 Axonics,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xonics, Inc.는 2012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있습니다.

액소닉스(AXN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