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파이브 빌로우(FIVE)가 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전문 소매업체인 Five Below, Inc.는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 전체에 대한 순매출 및 수익 지침을 제공하는 보도 자료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지침은 2024년 1월 6일까지의 결과를 기준으로 합니다. 2024년 1월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서류입니다.

회사는 또한 2024 ICR 컨퍼런스에서 보도자료에 포함되지 않은 추가적인 중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발표를 했습니다. 이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ve Below, Inc.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대로 신흥 성장 회사로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회사의 보통주 기호 FIVE는 다음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나스닥 주식 시장 LLC.

Five Below, Inc.의 최고 재무 책임자이자 재무 담당자인 Kristy Chipman은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보고서에 서명했습니다. 회사의 재무 지침에 관한 보도 자료는 SEC 보고서의 증거자료 99.1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
미국의 선도적인 할인점 체인인 Five Below, Inc.는 2024년 1월 6일까지 연휴 기간 동안 매출이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총 매출이 10억 달러에 비해 15.6% 증가한 11억 6천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작년 같은 기간. 또한 비교 매출도 3.6% 증가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 연간 지침을 반복했습니다. 순매출은 약 3%의 비교매출을 포함하여 범위의 상위 절반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Five Below의 사장 겸 CEO인 조엘 앤더슨(Joel Anderson)은 직원들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유리한 휴가 일정을 요인으로 언급하며 회사 성과에 대해 만족감을 표시했습니다.

Five Below의 연휴 시즌 실적은 대부분의 카테고리에 걸친 광범위한 강점과 전환된 매장의 강력한 결과로 인해 향상되었습니다. 필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카테고리는 계절별 제품과 함께 계속해서 좋은 성과를 내며 고객과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앤더슨은 또한 2023회계연도에 기록적인 204개 순 신규 매장 개장에 대해 열정을 표명했습니다. 그는 2024년 전망이 밝으며 회사가 매장 확장, 매장 잠재력 증가, 제품 및 브랜드 전략 성장, 재고 최적화, 직원 혁신.

회사는 또한 4분기 및 2023 회계연도 전체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4분기에는 13억 2천만 달러에서 13억 5천만 달러, 연간 순매출은 35억 4천만 달러에서 35억 7천만 달러로 예상됩니다. 비교매출은 4분기에 약 2%~3%, 연간 전체로는 2.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통주당 희석이익은 4분기에 3.64~3.80달러, 1년 내내 5.40~5.56달러로 예상됩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4.52% 내린 191.7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ve Beyond, Inc.는 미국에서 가치 있는 전문 소매업체로 운영됩니다. 양말, 선글라스, 보석, 스카프, 장갑, 헤어 액세서리, 운동복 상의 및 하의, 티셔츠를 포함한 액세서리와 매니큐어, 립글로스, 향수, 브랜드 화장품을 제공합니다. 반짝이는 램프, 포스터, 프레임, 양털 담요, 봉제 제품, 베개, 양초, 향, 조명, 참신한 장식, 악센트 가구 및 관련 품목과 같은 생활 공간을 완성하고 개인화하는 데 사용되는 품목은 물론 보관 옵션을 제공합니다. 고객실. 회사는 또한 스포츠 공을 제공합니다. 핸드 웨이트, 줄넘기 및 체육관 공과 같은 팀 스포츠 상품 및 피트니스 액세서리; 유명 브랜드 보드 게임, 퍼즐, 수집품 및 리모컨을 다루는 장난감을 포함한 게임; 수영장, 해변, 야외 장난감, 게임 및 액세서리. 또한 케이스, 충전기, 헤드폰 및 기타 품목과 같은 휴대폰, 태블릿, 오디오 및 컴퓨터용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책, 비디오 게임 및 DVD; 공예 활동 키트; 크레용, 마커 및 스티커와 같은 예술 및 공예 용품; 배낭, 패션 수첩 및 저널, 참신한 펜 및 연필, 사물함 액세서리, 일상적인 브랜드 품목으로 구성된 학교용 트렌드-라이트 아이템. 또한 회사는 파티 용품, 장식, 개그 선물 및 인사말 카드뿐만 아니라 일상 및 특별 행사 상품을 제공합니다. 고전 및 참신한 캔디 바, 영화 크기의 상자 캔디, 계절 관련 캔디, 껌 및 스낵 식품의 구색; 쿨러를 통한 차가운 음료; 이벤트를 축하하고 장식하는 데 사용되는 계절별 품목. 주로 20대 및 10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22년 1월 29일 기준으로 회사는 40개 주에서 약 1,1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는 Cheap Holdings, Inc.로 알려졌으며 2002년 8월에 Five Lower,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ive 아래는 2002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습니다.

파이브 빌로우(FIV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