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국내 증시를 눌렀던 미국의 고금리 기조가 멈추고, 올해 조기 인하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면서 외국인의 투자 포트폴리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 증시는 숨 고르기를 하고 있지만, 올해 상승 랠리가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외국인이 국내 증시에서 무엇을 샀는지에 따라 향후 주도주를 가늠해볼 수 있기 때문이다.

美 금리 조기 인하 기대감에 외국인, 반도체 담고 올해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엔비디아를 포함한 주요 고객들에 고대역폭메모리(HBM) 공급을 본격화하고 있다 또한 자동차주도 장바구니에 담았다. 내연기관과 하이브리드 차량 판매 확대로 성장이 지속할 것이라 전망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 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며 예약 진행에 나선 것이다. 게다가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 DSR 한도 무관에 기존 신용/스탁론 매수불가 종목까지? 새로운 스탁론의 등장

올뉴스탁론은 기존 대출이 얼마든 DSR 무관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 대비 매수 가능한 종목이 월등히 많다. 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뉴스탁론만이 가진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사전 예약 진행 중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allnewstockloan.co.kr/8666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포스코DX, 셀트리온, 두산로보틱스, 대상홀딩스우, 에코프로, 시노펙스, 피코그램, 데브시스터즈, 원익큐브, 파멥신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