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전경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전경
평창라마다 호텔&스위트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올림픽이 끝난 후 우리나라 대표휴양지인 평창의 상징적인 호텔로 자리잡고 있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3만6000㎡의 대지위에 평창의 아름다운 풍경이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디자인으로 지어졌다. 건축디자인은 프랑스 파리의 건축가 ‘스테판 쁘리에’가 맡았으며, 한국의 문화와 대관령의 자연을 이해하고 그에 적합한 공간으로 창조하기 위한 노력이 호텔 곳곳에 묻어난다. 호텔의 외관은 끊임없이 이어지는 강원도 산마루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게 연출되었다. 호텔은 고루포기산의 능경봉을 등지고 대관령을 바라보는 산자락에 자리잡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대관령의 아름다운 풍광을 조망할 수 있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디럭스패밀리 객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디럭스패밀리 객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64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인간이 가장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해발 700고지에 있어 한여름에도 시원하여 많은 골퍼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대관령IC에서 10분이내, 강릉까지 약 30km거리에 있어 여름 해수욕은 물론 겨울바다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꾸준이 이어지고 있다. 봄에는 대관령 자락의 봄이 오는 것을 느끼기 위해, 여름에는 모기가 없을 정도의 시원함에, 가을에는 대관령의 단풍과 낙엽을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는 인근에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리조트가 있어 겨울 대표 레저 스포츠인 스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내에서도 사우나와, 야외바베큐장, 야외수영장과 헬스장을 갖추고 있다.

○도보 5분 거리, 방목형 양떼목장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스탠다드더블 객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스탠다드더블 객실
반려동물, 아이들과 동반한다면, 사계절썰매장과 양떼목장이 있어 다양한 체험과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양, 알파카, 염소 등의 인간친화적 동물들을 자연 방목하여 키우고 있으며 먹이주기 체험과 아기동물 돌보기 등의 직접 체험이 가능해 자연학습 장소로도 유명하다.

총 1시간 30분 정도의 트레킹 코스로 가족, 연인 뿐만 아니라 기업체 연수 코스로도 적합하다.

○300만원 대 회원권으로 즐기는 고품격 여가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사우나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사우나
국내의 특급호텔들이 코로나로 인한 불황을 극복하기 위해 파격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에 자리잡은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은 관계사인 라마다골프에서 판매 운영대행을 맡아 호텔회원권을 출시하였으며, 360만원(부가세별도)만 입회 시 완납하면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을 정회원가에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또 다른 옵션을 원한다면, 라마다호텔의 모든 업무대행을 하고 있는 ‘라마다골프의 호텔회원관리부’에 문의가 가능하다.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회원은 1년에 2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극성수기 주말 기준 일반 객실가가 30만원인 객실을 정회원가격인 5만5천원~8만8천원에 누릴 수 있다. 사우나 및 부대시설도 회원가로 이용 가능하다.

강원도의 각종 개발사업 부분에서 대규모 호텔 숙박시설의 증설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는 정부가 대관령 일대를 산악 관광지로 조성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백두대간 보호법을 비롯한 법령으로 평창군 지역에 더 이상의 호텔 추가 계획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호텔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급호텔수준의 회원이 되는 것은 희소성과 이용 만족도에서 보다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 전하고 있다.

○등기권리증 발급으로 안정성과 신뢰도 보장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수영장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수영장
소유권 지분등기를 거쳐 회원에게 등기권리증이 발급되는 형식으로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의 지분을 소유하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 회원권은 360만원(부가세별도)만 보증금으로 납부하면,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의 회원이 되어 내 별장처럼 사용하게 된다.

특별분양 회원권은 한시적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무료숙박권, 조식, 사우나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다. 성수기 비용으로 계산하면 100만원 상당의 혜택이라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스키,골프 등 레저스포츠의 천국. 직원복지용으로도 최적합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조식부페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 조식부페
횡계시내, 알펜시아리조트, 용평리조트를 10분 남짓 거리에 두고 있는 평창라마다 호텔은 스키, 골프 등 레저스포츠의 천국이라고 할수 있다. 이 때문에 중장년층 뿐만아니라 MZ세대에게도 너무 친숙한 휴양지라고 불리고 있다.

법인 복리후생 용도로 구매하는 콘도회원권의 경우 어려운 예약과 제한된 이용일수 때문에 법인 이용고객 입장에서는 불편할때가 많은 것이 현실인데 반해, 평창라마다호텔의 경우 이런 법인의 니즈를 맞추기 위해 별도 법인 회원권도 준비하고 있어 임직원 복리후생 목적의 회원권을 준비중인 법인회사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별회원의 입회에 대해서는 ‘라마다호텔 앤 스위트평창’의 관계사인 ‘라마다골프의 호텔회원관리부’로 문의하면 세부 사항에 대해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라마다 호텔에서는 전국 골프장을 4인 전원이 회원대우로 라운드 할수 있는 무기명 골프 멤버쉽을 5년 보증금 반환형으로 출시 하였다.

라마다 골프는 업계 최고의 부킹율을 자랑 하고 있어 골퍼들의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문의 : 02-420-3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