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에너지(FE) 수시 보고


퍼스트에너지(FE)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본사를 둔 FirstEnergy Corp는 2023년 12월 8일자로 Andrew Teno가 이사회에서 즉각 사임을 발표했습니다. Teno의 사임은 3월 16일자 이사 임명 및 지명 계약 조건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2021. 회사와 Icahn 그룹의 개별 구성원 간에 합의가 이루어졌으며, Icahn 그룹과 그 계열사가 FirstEnergy 총 미결제 금액 중 최소 1.5%에 해당하는 순매수 포지션을 수익적으로 소유하지 않게 되면 Teno가 사임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보통주 주식. 테노는 이 조건이 충족되었음을 확인하고 이에 따라 사임을 제출했습니다. Teno의 퇴사는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최근 Form 8-K에서 경영진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라 미래 예측 진술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경영진은 이러한 진술과 관련된 잠재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을 경고하면서 독자들이 이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진술에는 경영진의 현재 신념, 의도 및 기대가 포함되며 "예상", "잠재적", "기대", "예측", "목표", "의도", "믿음", "프로젝트", "예상"과 같은 용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추정하다', '계획하다'이다.

미래예측진술은 2021년 7월 21일에 합의된 오하이오주 남부지방검찰청과의 기소유예 협약과 같은 정부 조사 및 협약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 책임, 비용 증가, 예상치 못한 전개를 강조한다.

다른 위험으로는 경기 침체, 인플레이션 압력, 공급망 중단, 에너지 비용 상승 등 국가 및 지역 경제 상황의 변화가 있습니다. 기상 조건, 입법 및 규제 개발, 사이버 보안 위험도 불확실성을 나타냅니다.

경영진은 또한 기후 변화나 에너지 효율성으로 인한 고객의 전력 수요 변화와 피크 수요 감소 의무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그들은 신용 시설 및 인적 자본 관리와 관련된 문제에서 채무 약정을 준수하지 않을 가능성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2022년 인플레이션감소법을 포함한 세법이나 규정의 변경이나 불리한 세무조사 결과나 판결도 잠재적 위험으로 강조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서에서는 FirstEnergy Corp.의 보통주에 대해 선언된 배당금이 다양한 상황으로 인해 이전 기간과 다를 수 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퍼스트에너지(FE)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7% 오른 37.3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irstEnergy Corp.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전기를 생성, 전송 및 배포합니다. 그것은 규제 유통 및 규제 전송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석탄 화력, 원자력, 수력, 천연 가스, 풍력 및 태양열 발전 시설을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그것은 24,074 회로 마일의 가공 및 지하 전송 라인을 운영합니다. 273,295마일의 가공 전주 라인과 1차, 2차 및 가로등 회로를 운반하는 지하 도관을 포함한 배전 시스템. 이 회사는 오하이오, 펜실베니아, 웨스트 버지니아, 메릴랜드, 뉴저지 및 뉴욕에서 약 600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irstEnergy Corp.은 1996년에 설립되었으며 오하이오주 애크런에 본사가 있습니다.

퍼스트에너지(F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