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 XM 홀딩스(SIRI) 수시 보고


시리우스 XM 홀딩스(SIRI)가 12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진행 상황에서 Sirius XM Holdings Inc.(SiriusXM)와 Liberty Media Corporation(Liberty Media)은 2023년 12월 11일에 조직 개편 계약과 합병 계약 및 계획을 공동으로 발표했습니다. 공개된 보고서에 따르면, 개편 계약에는 Liberty Media가 전액 출자한 자회사인 Liberty Sirius XM Holdings Inc.(SplitCo)를 모회사로부터 분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반면, 합병 계약 및 계획에는 SplitCo가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인 Merger Sub가 SiriusXM과 합병될 것이며 후자는 SplitCo가 전체 지분을 소유한 자회사로 존속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두 조항은 집합적으로 "제안된 거래"라는 기치 아래에 있습니다.

공동 보도자료를 통해 발표된 이번 발표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SiriusXM의 Form 8-K의 일부입니다. 회사는 또한 분석가와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제안된 거래에 관한 추가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현재 SiriusXM의 보통주는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SIRI' 기호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델라웨어에 설립된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규정된 정의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이 아님을 분명히 했습니다. 1934년.
최근 미래 예측 성명에서 Liberty Media와 SiriusXM은 SplitCo 보통주에 대한 제안된 거래와 잠재적인 거래를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성명서는 이는 확정된 계획이 아니라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르는 가능성을 강조합니다.

회사들은 실제 결과와 이벤트 시기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여기에는 잠재적인 거래 및 통합 비용, 상당한 세금 부담, 거래의 잠재적 이점을 실현하지 못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SplitCo 보통주에 대한 활발한 거래 시장이 개발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안된 거래의 이행에는 다양한 조건이 적용됩니다.

이 성명서는 또한 거래 및 통합 프로세스로 인해 경영진의 시간과 관심이 분산될 가능성이 있음을 강조합니다. 제안된 거래 발표 이후 Liberty Media 및 SiriusXM에 대한 법적 절차 역시 불리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성명서는 또한 Liberty Media, SiriusXM 및 SplitCo의 위험 프로필이 비즈니스에 내재된 위험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회사가 효과적으로 완화하지 못할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추가적인 위험과 불확실성은 Liberty Media와 SiriusXM이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정기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본 발표는 Liberty Media, SiriusXM 또는 SplitCo의 보통주 매수 권유 또는 매도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회사들은 주주와 투자자들에게 제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모든 SEC 서류를 읽어볼 것을 촉구했습니다.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Liberty Media의 보통주 보유자로부터 위임장 권유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개인으로는 SiriusXM 이사회 의장 Gregory B. Maffei, SiriusXM의 CEO 겸 이사인 Jennifer Witz 등이 있습니다. .


시리우스 XM 홀딩스(SIRI)은 1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8.19% 오른 5.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Sirius XM Holdings Inc.는 미국에서 구독료 기준으로 위성 라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록, 팝, 힙합, 컨트리, 댄스, 재즈, 라틴,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포함하여 음악,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코미디, 토크, 뉴스, 교통 및 날씨 채널을 방송합니다. 다양한 리그와 대학의 실시간 경기 중계 스포츠; 다양한 청중을 위한 다양한 토크 및 엔터테인먼트 채널; 국내, 국제 및 금융 뉴스; 제한된 실행 채널. 회사는 또한 다양한 음악 및 비음악 채널, 팟캐스트 및 위성 라디오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없는 채널을 포함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소비자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가정용 기기 및 기타 소비자 전자 장비에서 스트리밍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연결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웹사이트는 물론 자동차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를 통해 위성 라디오를 배포합니다. 또한 양방향 무선 연결을 통해 안전, 보안, 편의성, 원격 차량 진단, 유지 보수 및 데이터, 도난 또는 주차 차량 위치 추적 서비스를 포함한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DISH 네트워크 위성 TV 서비스의 음악 채널을 프로그래밍 패키지로 제공하는 위성 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래픽 날씨, 연료 가격, 스포츠 일정 및 점수, 영화 목록을 포함하는 데이터 서비스 제품군인 Travel Link; 실시간 교통 및 기상 서비스. 이 회사는 2013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Sirius XM Holdings Inc.는 Liberty Media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시리우스 XM 홀딩스(SIR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