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 휴즈(BKR) 수시 보고


베이커 휴즈(BKR)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Baker Hughes Company와 Baker Hughes Holdings LLC는 2023년 11월 30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최신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 13항 또는 15(d)항에 따릅니다. .

두 법인 모두 델라웨어주에 법인이 설립되어 있으며 주요 사무실은 17021 Aldine Westfield, Houston, Texas에 있습니다. 이 서류에는 마지막 보고서 이후 회사 이름이나 주소가 변경된 내용이 나와 있지 않습니다.

Baker Hughes Company 및 Baker Hughes Holdings LLC는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당 액면가 $0.0001인 Baker Hughes의 클래스 A 보통주는 Nasdaq Stock Market LLC에서 BKR이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2040년 만기 5.125% 선순위 채권도 The Nasdaq Stock Market LLC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서류에는 해당 기업 중 어느 쪽도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정의된 신흥 성장 회사라는 사실이 명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두 회사는 확장된 계약을 사용하기로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거래소법 제13(a)항에 따라 규정된 신규 또는 개정 재무회계 기준을 준수하기 위한 전환 기간입니다.
Baker Hughes Company의 이사회는 Abdulaziz M. Al Gudaimi를 2024년 1월 1일부터 유효한 새 이사로 선출하여 이사회 규모를 9명에서 10명으로 확대했습니다. Al Gudaimi(61세)는 Saudi Arabian Oil Company(Aramco)에서 38년간 인상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Aramco의 M&A 거래 및 매각 전략을 담당하는 기업 개발 담당 부사장을 포함하여 수많은 고위 경영진 및 리더십 역할을 맡았습니다.

Al Gudaimi는 Aramco Gulf Operation Company의 CEO 겸 사장, 가스 벤처 개발 이사, Shaybah Field 이사 등의 폭넓은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2023년 3월부터 Banque Saudi Fransi의 사외이사를 역임했으며, 2017년부터 2021년까지 S-Oil Corp.의 이사를 역임했습니다.

이사회는 Nasdaq의 기업 지배구조 요구 사항과 회사의 지배구조 원칙에 따라 Al Gudaimi가 독립적임을 선언했습니다. 그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칙 10C-1의 독립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같은 법의 규칙 16b-3에 따라 "비고용 이사" 자격을 갖습니다. 그의 보수는 다른 사외 이사의 보수와 동일하며 이사회의 지배구조 및 기업 책임, 인적 자본 및 보상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입니다.

Al Gudaimi의 임명에는 다른 개인과의 합의나 이해가 포함되지 않으며 공개가 필요한 관련 당사자 거래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는 Baker Hughes Company와 표준 면책 계약을 체결할 것입니다.



베이커 휴즈(BKR)은 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2% 오른 33.7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Baker Hughes Company는 전 세계 에너지 및 산업 가치 사슬에 기술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OFS(Oilfield Services), OFE(Oilfield Equipment), TPS(터보기계 및 프로세스 솔루션), DS(디지털 솔루션)의 4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OFS 부문은 탐사, 드릴링, 유선, 평가, 완료, 생산 및 개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시추 및 완료 유체, 유선 서비스, 다운홀 완료 도구 및 시스템, 유정 개입 도구 및 서비스, 압력 펌핑 시스템, 유전 및 산업용 화학 물질, 석유 및 천연 가스, 유전 서비스 회사를 위한 인공 리프트 기술. OFE 부문은 해저 및 표면 유정, 압력 제어 및 생산 시스템 및 서비스, 해양 및 육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유연한 파이프 시스템, 유정 개입 및 해체 솔루션을 포함한 현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육상 및 해상 드릴링 및 생산 작업과 관련된 서비스. TPS 부문은 석유 및 가스 산업 전반에 걸쳐 기계 구동, 압축 및 발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포트폴리오에는 드라이버, 압축기 및 턴키 솔루션이 포함됩니다. 펌프, 밸브, 압축 천연 가스 및 소규모 액화 천연 가스 솔루션. 이 부문은 업스트림, 미드스트림, 다운스트림, 육상, 해양 및 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S 부문은 센서 기반 프로세스 측정, 기계 상태 및 상태 모니터링, 자산 전략 및 관리, 제어 시스템, 비파괴 테스트 및 검사, 파이프라인 무결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GE 회사인 Baker Hughes로 알려졌으며 2019년 10월에 Baker Hughes Company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Baker Hughes Company는 텍사스 휴스턴에 있습니다.

베이커 휴즈(BK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