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 뮤직 그룹(WMG) 수시 보고


워너 뮤직 그룹(WMG)가 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델라웨어 기업인 WMG Acquisition Corp.은 중요한 계약을 통해 2023년 11월 30일 다섯 번째로 신용 계약을 개정했습니다. 이 개정안에는 JPMorgan Chase Bank, N.A.가 후임 관리 대리인으로 참여하고 Credit Suisse AG가 포함됩니다. , 케이맨 제도 지점이 사임 행정 대리인으로 2018년 1월 31일에 처음 설립된 기존 신용 계약을 변경합니다.

제5차 수정안은 선행 대리인인 Credit Suisse AG가 사임하고 JPMorgan Chase Bank, N.A.가 후임 대리인으로 임명됨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변경은 기존 신용 계약이 수정되기 전에 발생하며, 각 대출 기관 및 발행 은행 당사자는 이 관리 대리인 교체에 동의합니다.

WMG Acquisition Corp.은 2023년 회전 시설이라고 불리는 3억 5천만 달러에 달하는 증분 회전 약정을 요청했습니다. 2023년 회전 대출 기관과 관리 대리인은 명시된 이용 약관에 따라 차용자에게 신용을 연장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 계약은 또한 기존 회전 약정을 2023년 회전 약정으로 재융자하고 대체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020년 미지급 회전 대출금은 2023년 회전 대출 기관이 연장한 2023년 회전 대출 수익금으로 전액 상환됩니다.

또한 기존의 회전 공약은 수정헌법 제5조의 효력이 발생하면 종료됩니다. 기존 신용 계약은 행정 대리인 교체 및 2023년 회전 시설 조항을 포함하여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수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신용 계약은 Exhibit C와 Schedules 2.01 및 2.23이 재작성되는 등 상당한 수정을 거쳤습니다. 변경 사항은 동의하는 대출 기관으로부터 서면 동의를 받은 후에 발효됩니다. 본 개정안의 발효일은 수정헌법 5차 발효일보다 이전일 수 없다고 규정되어 있습니다.

2023년 회전 약정이 확립되었으며, 2023년 회전 대출 기관이 연장한 대출은 이제 '증분 회전 대출'로 분류됩니다. 제5차 수정안은 차용인, 발행 은행 및 관리 대리인의 동의를 받아 '증분 약정 수정안' 및 '대출 문서'로 인식되었습니다.

섹션 4의 조건이 충족되면 기존 회전 약정이 종료되고 2023년 회전 약정이 발효된다는 합의가 있습니다. 또한 Credit Suisse AG는 수정안 5차 발효일부터 기존 신용 계약에 대한 대출 당사자 역할을 중단합니다.

동의 대출 기관은 행정 대리인 교체에 동의했으며 통지 요구 사항을 포기했습니다. 에이전시 양도 계약인 '에이전시 양도 계약'이 수정헌법 5차 발효일부터 발효됩니다.


워너 뮤직 그룹(WMG)은 3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3% 오른 33.11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Warner Music Group Corp.은 미국, 영국, 독일 및 국제적으로 음악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운영됩니다. 회사는 녹음된 음악 및 음악 출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녹음된 음악 부문은 녹음 아티스트의 발견 및 개발은 물론 해당 녹음 아티스트가 만든 음악의 관련 마케팅, 판촉, 배포, 판매 및 라이선스 부여에 관여합니다. 이전에 출시된 음악 및 비디오 타이틀은 물론 이전에 출시되지 않은 자료의 편집 및 재발행을 통해 음악 카탈로그를 판매합니다. 주로 Warner Records 및 Atlantic Records, Asylum, Big Beat, Canvasback, East West, Erato, FFRR, Fueled by Ramen, Nonesuch, Parlophone, Reprise, Roadrunner, Sire와 같은 음반사 컬렉션을 통해 운영을 수행합니다. , Spinnin' Records, Warner Classics 및 Warner Music Nashville. 이 부문은 음악 및 비디오 제품을 소매업체 및 도매 유통업체에 마케팅, 배포 및 판매합니다. 소매 및 도매 유통업체에 대한 독립 레이블 다양한 유통 센터 및 벤처, 소매점, 온라인 실제 소매점, 스트리밍 서비스 및 다운로드 서비스. Music Publishing 부문은 팝 히트곡, 미국 표준, 민요, 영화 및 연극 작품으로 구성된 약 100만 곡의 음악 작품에 대한 권리를 소유 및 획득합니다. 카탈로그에는 약 100,000명의 작곡가와 작곡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팝, 록, 재즈, 클래식, 컨트리, R&B, 힙합, 랩, 레게, 라틴, 포크, 블루스, 심포닉, 소울, 브로드웨이, 일렉트로닉, 얼터너티브, 가스펠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른다. 이 부문은 또한 다양한 타사 TV 및 영화 제작자 및 스튜디오의 음악과 사운드트랙을 관리합니다. 이 회사는 1929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욕주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워너 뮤직 그룹(WM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