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탈렘 글로벌 에듀케이션(ATGE) 수시 보고


애드탈렘 글로벌 에듀케이션(ATGE)가 2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뉴욕 증권 거래소와 시카고 증권 거래소의 회원사인 Adtalem Global Education Inc.는 2023년 11월 27일부터 유효한 내규 변경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포괄적인 검토 후에 이루어졌으며 부분적으로는 증권 및 범용 프록시 카드에 관한 Exchange Commission(SEC) 규칙.

개정된 조례는 "범용 프록시 규칙"으로 알려진 SEC 규칙 14a-19와 관련된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변경 사항에는 지명 통지를 전달하는 주주에게 범용 대리 규정 준수를 서면으로 인증하도록 요구하는 내용이 포함됩니다. 또한 회사는 이제 주주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구제책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조례에서는 보편적 위임장 규칙을 사용하려는 주주가 회의 개최 최소 5영업일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했다는 합리적인 증거를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내규는 또한 주주가 흰색 이외의 위임장 카드 색상을 사용하도록 다른 주주로부터 위임장을 직간접적으로 요청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사전통지' 조항의 절차적 요건이 개정되었습니다. 이제 주주총회에 제안된 사항에 대한 통지는 전년도 연례 총회 개최일로부터 최소 120일 ~ 150일 이전에 회사에 전달되어야 합니다.

Adtalem Global Education Inc.는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본사를 둔 상장 회사입니다.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으로 분류되지 않습니다.
델라웨어주 뉴캐슬 카운티 윌밍턴시에 등록된 회사는 등록된 대리인을 The Corporation Trust Company로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이사회나 사업상의 필요에 따라 델라웨어 내외의 다른 곳에 사무실을 설립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주주총회와 관련하여 공사는 이사 선임이나 기타 업무 수행을 위한 정기총회가 이사회가 정하는 날짜, 시간, 장소에서 개최된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이 회의는 원격으로 개최될 수도 있습니다. 이사회가 연례 회의 날짜를 정하지 않은 경우, 연례 회의는 자동으로 11월 두 번째 화요일에 회사 본사에서 개최됩니다. 해당 날짜가 회의가 열리는 법정 공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로 옮겨집니다.

주주총회는 법인설립증명서의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는 이사회 또는 이사회 의장이 결정한 날짜, 시간 및 장소에 따라 원격으로 열릴 수도 있습니다.

각 회의에 대한 통지는 회의 10~60일 전에 투표권이 있는 각 주주에게 전달됩니다. 특별한 회의인 경우에는 그 목적을 통지서에 명시합니다.

또한, 모든 회의에서 정족수는 발행주식의 과반수 보유자로 구성됩니다. 정족수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회의는 다른 시간 및/또는 장소로 연기되거나 원격으로 열릴 수 있습니다. 정족수가 확립되면 투표 철회로 인해 정족수가 깨질 수 없습니다.


애드탈렘 글로벌 에듀케이션(ATGE)은 2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16% 오른 57.6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dtalem Global Education Inc.는 전 세계적으로 인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Chamberlain, Walden, Medical and Veterinary의 세 부분을 통해 운영됩니다. 체임벌린 부문은 간호 및 보건 직업 고등 교육 산업에서 학위 및 비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체임벌린 대학을 운영합니다. Walden 부문은 간호, 교육, 상담, 비즈니스, 심리학, 공중 보건, 사회 사업 및 인적 서비스, 공공 행정 및 공공 정책, 형사 사법을 포함한 온라인 인증서, 학사,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Walden University도 운영합니다. 의료 및 수의학 부문은 의학 및 수의학 중등 이후 교육 산업에서 학위 및 비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미국 캐리비안 의과 대학, 로스 대학 의과 대학 및 로스 대학 수의과 대학을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DeVry Education Group Inc.로 알려졌으며 2017년 5월 Adtalem Global Education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Adtalem Global Education Inc.는 1987년에 설립되었으며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습니다.

애드탈렘 글로벌 에듀케이션(ATGE)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