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가 2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최근 발표에서 Roivant와 Priovant는 전신홍반루푸스(SLE) 치료제인 경구용 Brepocitinib에 대한 2상 연구가 1차 평가변수를 충족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Priovant는 약물의 안전성과 효능에 확신을 갖고 있으며 SLE 이외의 다른 적응증에 대한 프로그램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2상 연구는 중등도에서 중증의 활동성 루푸스가 있는 성인 환자에 대한 경구용 브레포시티닙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연구는 52주차에 전신 홍반성 루푸스 반응자 지수 변화 4(SRI-4)라는 1차 평가변수를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좌절에도 불구하고 Priovant는 여전히 Brepocitinib의 잠재력을 보고 있습니다. 이 약물은 유리한 안전성과 내약성 프로필을 보여줬으며 6개의 다른 2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입증했습니다. Priovant의 CEO인 Matt Gline은 Priovant가 현재 진행 중인 임상시험의 초점인 비감염성 포도막염과 피부근염에 의미 있는 임상적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약물의 잠재력에 대해 자신감을 표명했습니다.

프리오반트는 비감염성 포도막염에 대한 브레포시티닙 임상 2상 POC 연구의 톱라인 결과를 2024년 1분기에 발표할 예정이며, 피부근염에 대한 임상 3상 시험 결과는 2025년에 발표될 예정이다.

바이오제약회사인 로이반트는 생명을 향상시키는 의약품의 개발과 상업화를 가속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파이프라인에는 브레포시티닙과 다양한 자가면역 질환 치료를 목표로 하는 기타 신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 SLE 연구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Roivant와 Priovant는 혁신적인 의약품을 개발하고 상업화하여 의료 발전이라는 사명에 계속 전념하고 있습니다.

Roivant의 업데이트에서 회사는 최근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된 대로 계획, 의도, 기대 및 전략의 달성에 대한 불확실성을 표명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oivant는 그들의 예측이 합리적이라고 주장합니다.

다만 회사는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에 제시된 내용과 크게 다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이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위험 요소 섹션에 자세히 설명된 내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Roivant는 새로운 위험이 예측할 수 없게 나타날 수 있는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진화하는 환경에서 운영됩니다. 회사의 미래 예측 진술은 보도 자료 날짜를 기준으로 경영진의 기대와 신념을 기반으로 합니다.

Roivant는 또한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법에 의해 강제되지 않는 한 미래 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습니다.

업데이트나 추가 정보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 및 언론 관계자는 Roivant Investor Relations(ir@roivant.com) 또는 Roivant Sciences의 Stephanie Lee(stephanie.lee@roivant.com)에 각각 문의할 수 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4% 오른 9.1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Roivant Sciences Ltd.는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 및 의료 기술 회사입니다. 회사는 고형종양, 겸상적혈구질환, 저인산혈증, 종양성 악성종양, 건선, 아토피 피부염, 백반증, 다한증, 여드름, 중증 근무력증, 온열 자가면역 용혈성 빈혈, 갑상선 안질환, 유육종증, 및 황색 포도상 구균 균혈증. 이 회사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영국 런던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로이반트 사이언시스(ROIV)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