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이은미 "우리 대박 날 것 같아" 이유 들어보니
가수 이은미가 "골든걸스 데뷔곡이 대박 날 것 같다"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KBS 2TV '골든걸스'는 23일 서울시 영등포구 KBS 신관 공개홀에서 신곡 공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와 프로듀싱을 맡은 박진영이 참석했다.

이은미는 "공연 전 무대 기둥 하나가 무너졌고, 인순이 선배가 넘어졌다"며 "데뷔곡이 대박 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만약 대박이 나지 않으면 박진영을 가둬놓고 대박 곡이 나올 때까지 작업하도록 하겠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박미경 역시 "우린 정말 찰떡궁합"이라며 "기둥이 무너진 걸 보고, 인순이 선배가 '으쌰' 하더니 던져버렸다. 그래서 무사히 시작할 수 있었다. 힘센 언니 화이팅이다"고 전했다.

동생들의 응원에 인순이는 "엄마들은 항상 예민하게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KBS 골든걸스 쇼케이스, 인순이, 신효범, 이은미, 박미경, / 사진=변성현 기자
KBS 골든걸스 쇼케이스, 인순이, 신효범, 이은미, 박미경, / 사진=변성현 기자
'골든걸스'는 지난 10월 27일 첫 방송부터 레전드급 가수들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단숨에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디바'로 불리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걸그룹에 도전하는 과정에 이목이 쏠렸다.

이날 공개한 골든걸스 신곡 '원 라스트 타임(One Last Time)'은 4인 '완전체'로 내는 사실상 '데뷔곡'이다. 빠른 템포로 디바들의 시원한 가창력을 돋보이게 한다.

한편 '원 라스트 타임'은 다음 달 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성진우 한경닷컴 기자 politpet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