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 미드스트림(HESM) 수시 보고


헤스 미드스트림(HESM)가 16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경제 개발 과정에서 델라웨어의 유한 파트너십인 Hess Midstream Operations LP(HESM OpCo)와 Hess Midstream LP는 Hess Investments North Dakota LLC(HINDL) 및 GIP II Blue Holding, L.P와 유닛 환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3년 11월 13일에는 HESM OpCo가 HINDL 및 GIP로부터 총 3,370,407개의 OpCo 클래스 B 장치를 단위당 $29.67의 가격으로 다시 구매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86,405,924개의 OpCo 클래스 B 장치를 보유한 기록이자 수익적 소유자인 HINDL은 1,274,594개 장치를 판매할 예정이며, 74,905,924개 장치를 소유한 GIP는 2,095,813개 장치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재구매 단위에 대한 현금 대가는 이전될 단위 수에 단위 가격을 곱하여 결정됩니다.

단위 환매 이후, Hess Midstream은 Hess Midstream Partners GP LP, HINDL 및/또는 GIP가 보유한 동급의 클래스 B 주식을 취소합니다. 계약 및 관련 거래는 분쟁 위원회와 Hess Midstream Partners GP LLC 이사회로부터 필요한 승인을 받았습니다.
계약 언어를 간소화하고 명확하게 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HESM 회사 계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용어가 정의되었습니다. "종료 날짜" 및 "분쟁 위원회"는 각각 섹션 2.1(b) 및 HESM 회사 계약의 정의에 따라 지정됩니다.

"계약"이라는 용어는 개정 및 포기를 포함하여 법적 구속력이 있는 광범위한 문서 및 약정을 포함합니다. "통제"는 개인이나 단체의 관리 및 정책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으로 정의됩니다.

"집행 가능성 예외" 및 "업무집행사원"은 각각 제3.2항과 전문에 정의되어 있습니다. "정부 기관"이라는 용어는 해당 문제에 대한 관할권을 가진 규제 기관, 위원회 또는 법원을 의미합니다.

"HESM 회사 계약"은 2019년 12월 16일자 Hess Midstream의 합자회사의 수정 및 재진술 계약으로 정의됩니다.

"선취권"은 특정 포함 및 제외 사항이 포함된 모든 종류의 담보 이익 또는 저당권으로 설명됩니다.

"중요한 악영향"이라는 용어는 개인이나 법인의 사업, 재무 상태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 이행 능력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 또는 조건을 의미합니다.

"OpCo 파트너십 계약"은 2019년 12월 16일자 HESM OpCo의 제3차 개정 및 재진술된 합자회사 계약을 의미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은 모든 자연인으로 정의됩니다.

이러한 정의는 HESM 회사 계약 이행에 있어 명확성을 높이고 이해를 향상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헤스 미드스트림(HESM)은 1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20% 내린 30.5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Hess Midstream LP는 미드스트림 자산을 소유, 개발, 운영 및 인수합니다. 회사는 세 가지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처리 및 보관 및 터미널링 및 내보내기. Gathering 부문은 천연 가스 수집 및 압축을 소유합니다. 원유 수집 시스템; 집수 및 처리 시설을 생산했습니다. 수집 시스템은 약 1,350마일의 고압 및 저압 천연 가스 및 천연 가스 액체 수집 파이프라인으로 구성되며 용량은 하루 약 4억 5천만 입방피트입니다. 원유 수집 시스템은 대략 550마일의 원유 수집 파이프라인으로 구성됩니다. 처리 및 저장 부문은 노스다코타주 티오가에 위치한 천연 가스 처리 및 분류 공장인 티오가 가스 공장으로 구성됩니다. North Dakota, McKenzie County의 Missouri River 남쪽에 위치한 Little Missouri 4 가스 처리 공장에 대한 50% 지분; 및 Mentor Storage Terminal, 미네소타주 Mentor에 위치한 프로판 저장 동굴 및 철도, 트럭 적재 및 하역 시설. 터미널 및 수출 부문은 Ramberg 터미널 시설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티오가 철도 터미널; 원유 철도 차량 뿐만 아니라 원유 파이프라인 헤더 시스템인 Johnson's Corner Header System. Hess Midstream LP는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헤스 미드스트림(HESM)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