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 네트워크(DISH) 수시 보고


디시 네트워크(DISH)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콜로라도주 ENGLEWOOD – DISH Network Corporation은 Hamid Akhavan을 새로운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습니다. 이번 발표는 DISH와 EchoStar의 합병이 임박한 가운데 나온 것이며, Akhavan은 현재 CEO 겸 사장으로도 재직하고 있습니다.

아직 규제 승인 및 표준 종결 조건이 계류 중인 이번 거래는 연말까지 완료될 예정입니다. Akhavan은 DISH의 비디오 서비스, 무선 사업 및 자회사의 모든 측면을 관리하는 책임을 맡게 됩니다.

DISH Network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Charlie Ergen은 Akhavan의 기술, 통신, 사모 펀드 및 투자 부문에서의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칭찬했습니다. Akhavan의 엔지니어링 배경과 재정적 통찰력을 강조하면서 Ergen은 DISH와 자매 회사인 EchoStar를 모두 이끌 수 있는 자신의 역량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습니다.

Akhavan의 경력에는 Twin Point Capital, Long Arc Capital LLC, Unify Inc.(이전 Siemens Enterprise Communications), Deutsche Telekom 및 T-Mobile International에서의 주요 리더십 역할이 포함됩니다.

Akhavan은 DISH의 기회, 특히 EchoStar와의 합병 이후의 기회를 인식하고 두 회사의 통합 사업 운영을 준비하고 싶다는 열망을 표명했습니다.

Fortune 200대 기업인 DISH Network Corporation은 1980년부터 소비자를 위한 혁신과 가치 창출에 앞장서 온 선도적인 연결 제공업체입니다. 위성 DISH TV와 스트리밍 SLING TV 서비스를 통해 텔레비전 엔터테인먼트와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2020년 DISH는 Boost Mobile을 인수하여 미국 전역의 무선 통신업체가 되었으며 미국 최초의 가상화된 O-RAN 5G 광대역 네트워크를 개척함으로써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


디시 네트워크(DISH)은 10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00% 내린 3.4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DISH Network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미국에서 유료 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유료 TV와 무선의 두 부문으로 운영됩니다. DISH TV 브랜드로 비디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지역 및 전문 스포츠 채널, 프리미엄 영화 채널, 라틴계 및 국제 프로그래밍 패키지뿐만 아니라 전국 방송 네트워크, 지역 방송 네트워크, 전국 및 지역 케이블 네트워크를 통한 프로그래밍을 포함하는 프로그래밍 패키지. 회사는 또한 TV 또는 인터넷 연결 장치를 통해 영화 및 TV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공인 콘텐츠를 보고, 프로그램 목록을 검색하고, DVR의 특정 기능을 원격으로 제어하기 위해 인터넷에 연결된 장치의 disanywhere.com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한 스트리밍 미디어 기기, TV, 태블릿, TV 등 스트리밍이 가능한 기기에서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Sling 국내, Sling International, Sling Latino, Sling Orange, Sling Blue 서비스를 포함한 Sling TV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컴퓨터, 게임 콘솔 및 전화는 물론 기존의 위성 및 케이블 유료 TV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소비자에게 SLING TV 서비스를 마케팅합니다. 또한 무선 가입자에게는 연간 약정이 없는 일반 소비자 요금제와 초고속 데이터, 무제한 통화 및 문자를 포함한 월간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으로 미국 내 유료 TV 가입자는 1070만7000명으로 DISH TV 가입자 822만1000명, SLING TV 2486만명 등이다. 이 회사는 소규모 소매업체, 직접 마케팅 그룹, 지역 및 지역 소비자 전자 제품 매장, 소매업체 및 통신 회사와 같은 독립 제3자뿐만 아니라 직접 판매 채널을 통해 수신기 시스템 및 프로그래밍을 제공합니다. DISH Network Corporation은 1980년에 설립되었으며 콜로라도주 잉글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디시 네트워크(DISH)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