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워터 웍스(AWK) 수시 보고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가 9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증권거래법 섹션 13 또는 15(d)에 따른 회사의 정기 보고 의무의 일환으로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로부터 새로운 Form 8-K 현재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1934년. 보고일자는 2023년 11월 9일이다.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헌장에 정확한 이름이 명시되어 있으며 Commission File Number 001-34028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델라웨어에 설립되었으며 IRS 고용주 식별 번호 51-0063696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무실은 1 Water Street, Camden, NJ 08102-1658에 있습니다.

Form 8-K 제출은 증권법 또는 규정 425, 규칙 14a-12, 규칙 14d-2(b) 또는 규칙 13e-4(c)와 같은 조항에 따른 다른 제출 의무를 동시에 충족할 의도가 없습니다. 교환법.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법 제12(b)항에 따라 등록된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당 액면가 0.01달러인 보통주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AWK라는 기호로 거래됩니다. 이 회사는 1933년 증권법 규정 405 또는 1934년 증권거래법 규정 12b-2에 따라 신흥 성장 기업 자격을 갖추지 못했습니다.
Pennsylvania-American Water Company는 Butler Area Sewer Authority의 공공 폐수 수집 및 처리 시스템 자산 인수에 대해 펜실베니아 공공 유틸리티 위원회(PaPUC)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수정 없이 이루어진 이번 승인은 2022년 10월 처음 공개된 2억 3천만 달러 상당의 계약 완료를 향한 중요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구입한 시스템 자산은 City of Butler, East Butler Borough, Butler, Center, Connoquenessing, Summit 및 Oakland Townships를 포함하여 펜실베니아의 다양한 지역에서 약 15,000개의 고객 연결을 지원합니다.

거래 완료는 이제 의무적인 30일 항소 기간이 적용되며, 회사는 2023년 말까지 거래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거래 완료가 다음을 포함한 여러 미래 예측 진술의 적용을 받는다고 경고했습니다. 마감 조건과 예상 마감일을 충족할 수 있는 능력. 수자원 및 폐수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 입법, 지역 또는 시 조치와 같은 기타 요인도 거래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23년 11월 9일자 회사의 보도 자료는 이 중요한 발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개발에서 Pennsylvania American Water는 Butler Area Sewer Authority 폐수 시스템을 인수하기 위해 Pennsylvania Public Utility Commission(PUC)으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2023년 11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인수는 Pennsylvania American Water의 중요한 움직임을 의미하며, 해당 지역의 운영을 확장하고 폐수 관리를 개선하려는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 소식은 회사가 1934년 증권거래소법을 준수함에 따라 공개되었으며, 펜실베니아의 모회사인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의 수석 부사장 겸 CFO인 John C. Griffith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메리칸 워터.

인수에 대한 추가 정보와 Pennsylvania American Water의 운영에 미치는 영향은 회사의 대화형 데이터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에는 인라인 XBRL 형식의 추가 세부 정보와 분석이 포함되어 있어 투자자와 이해관계자에게 회사의 최신 전략적 움직임에 대한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최근 개발은 주 내 입지를 확대하고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강화하며 버틀러 지역의 폐수 처리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려는 Pennsylvania American Water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은 9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8% 내린 124.2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자회사를 통해 미국에서 수도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약 340만 명의 활성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14개 주에 있는 약 1,700개 커뮤니티에 물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주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식품 및 음료 제공업체, 상업용 부동산 개발업체 및 소유주, 에너지 공급업체를 포함한 상업용 고객; 소방 서비스 및 개인 소방 고객; 대규모 제조업체, 광업 및 생산 작업과 같은 산업 고객; 정부 건물 및 학교 및 대학과 같은 기타 공공 부문 시설로 구성된 공공 기관; 및 기타 유틸리티 및 커뮤니티 용수 및 폐수 시스템. 또한 다양한 군사 시설에서 물 및 폐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로 수도 및 폐수 시설을 운영 및 관리하고 기타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방 자치 단체 고객과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약 80개의 지표수 처리 공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480개의 지하수 처리장; 160개의 폐수처리장; 52,500마일의 송전, 배전 및 수집 본관 및 파이프; 지하수 우물 1,100개; 1,700개의 물 및 폐수 펌프장; 1,300개의 처리수 저장 시설; 그리고 76개의 댐. 24개 주에서 식수, 폐수 및 기타 관련 서비스를 통해 약 1,400만 명의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merican Water Works Company, Inc.는 1886년에 설립되었으며 뉴저지주 캠든에 본사가 있습니다.

아메리칸 워터 웍스(AWK)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