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틀리(FSLY) 수시 보고


패스틀리(FSLY)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기술 회사인 Fastly, Inc.는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2026년 만기의 0% 전환 선순위 채권 중 일부를 재매입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특정 채권 보유자와 비공개적으로 협상되었으며, 전체 현금 환매 가격은 약 3,480만 달러에 대해 총 약 4,020만 달러의 채권 원금을 환매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번 환매는 모든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된다는 가정 하에 2023년 11월 8일에 마감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감 후 Fastly는 환매 채권을 취소할 계획입니다. 취소 후에도 총 약 4억 3,720만 달러의 채권 원금이 미결제 상태로 유지됩니다.

회사는 자사주 매입이 클래스 A 보통주의 시장 가격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러나 Fastly는 이 보고서가 현재의 믿음, 가정, 이용 가능한 정보를 기반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실제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기술 업계의 저명한 기업인 Fastly, Inc.는 2023년 11월 7일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발표는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Ronald W. Kisling이 했습니다. 제공된 정보에는 진술의 세부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CFO로서 Kisling의 발표에는 분기별 수익 업데이트부터 주요 투자 및 확장 계획에 이르기까지 회사에 대한 중요한 재무 정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개발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패스틀리(FSLY)은 6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5.64% 내린 16.5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Fastly, Inc.는 미국, 아시아 태평양, 유럽 및 국제적으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을 처리, 제공 및 보호하기 위한 에지 클라우드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에지 클라우드는 개발자가 인터넷 에지에서 디지털 경험을 구축, 보호 및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서의 인프라(Infrastructure as a Service) 범주입니다. 웹 및 애플리케이션 제공을 위해 설계된 프로그래밍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이 회사는 Compute@Edge를 제공합니다. 솔루션 라이브러리 패턴 및 레시피, API 및 언어 참조, 변경 로그, Fastly Fiddle 솔루션을 포함하는 개발자 허브 장치 감지 및 지리적 위치, 에지 사전, 에지 액세스 제어 목록 및 에지 인증 서비스; 동적 사이트 가속, 원본 보호, 인스턴트 제거, 대리 키, 실시간 로깅 및 통계, 클라우드 최적화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방식 제어, 에지 데이터베이스, 콘텐츠 압축, 안정성, 최신 프로토콜 및 성능 서비스와 같은 전체 사이트 제공 서비스 라이브 스트리밍, 미디어 쉴드 및 오리진 연결을 포함한 스트리밍 솔루션 및 서비스. 또한 DDoS 보호 및 클라우드, 에지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전송 계층 보안(TLS), 플랫폼 TLS 및 규정 준수 서비스와 같은 에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런타임 자체 애플리케이션 보호, 고급 속도 제한, API 및 ATO 보호, 계정 탈취 보호, 봇 보호, 차세대 WAF를 포함하는 통합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솔루션입니다. 또한 회사는 로드 밸런서 및 이미지 옵티마이저와 같은 에지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주문형 비디오; 및 관리형 에지 전송 서비스. 디지털 출판,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 온라인 소매, 여행 및 접대, 금융 서비스 산업에서 활동하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SkyCache, Inc.로 알려졌으며 2012년 5월에 Fastly, Inc.로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Fastly, Inc.는 2011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습니다.

패스틀리(FSLY)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