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다큐 '인간과 바다' 시즌2 6일 첫 방송
EBS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 3일 공개
[방송소식] KBS '시사기획 창', 모의재판 시민 배심원단 모집
▲ KBS '시사기획 창', 국민참여 모의재판 시민 배심원단 모집 = KBS는 시사교양 '시사기획 창'이 아동 성매매 실제 사건을 토대로 한 '국민참여모의재판'에 참여할 시민 배심원단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20대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지원 가능하며 오는 2일까지 링크(https://forms.gle/7DfRsxGVTDxCVT4x6)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국민참여 모의재판'은 2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열리며 누구나 재판 과정을 볼 수 있다.

[방송소식] KBS '시사기획 창', 모의재판 시민 배심원단 모집
▲ EBS '인간과 바다' 시즌2 6일 첫 방송 = EBS 시사교양 '인간과 바다' 두 번째 시즌이 오는 6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한다.

'인간과 바다'는 바닷가에 터전을 잡고 살아가는 사람들의 삶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알래스카 이투피아트족의 고래잡이, 노르웨이의 고등어 어업, 세네갈 어부들의 정어리잡이 등 북미부터 아시아까지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어업활동을 펼치는 사람들을 만나본다.

[방송소식] KBS '시사기획 창', 모의재판 시민 배심원단 모집
▲ EBS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 3일 공개 = EBS 새 애니메이션 '샤샤&마일로'가 지난 9월 추석 특집 이후 정규 편성돼 오는 3일 오후 6시 10분 EBS 1TV에서 방송한다.

'샤샤&마일로'는 주인공 샤샤와 마일로가 영웅이 되기 위해 다양한 사건과 모험을 겪어나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3D 애니메이션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