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오젠(NEOG) 수시 보고


니오젠(NEOG)가 3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시장 관행에 부합하고 지명된 임원의 유지를 강화하기 위해 네오젠 코퍼레이션은 최고 경영자(CEO) John E. Adent 및 기타 주요 회사 임원들과 퇴직 편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된 이 조치는 2023년 10월 26일에 수행되었습니다.

퇴직금 계약은 특정 해고 사건 및 회사 지배권 변경에 따라 임원에게 특정 지급금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에는 CEO의 경우 기본 급여의 2배 또는 다른 지명 임원의 경우 동일한 급여가 포함되며 12개월 동안 지급됩니다. 또한 그들은 퇴직 혜택의 첫 번째 지급 시 일시금으로 회계연도 목표 보너스 기회를 받게 됩니다. 퇴직 기간에는 COBRA에 따른 계속 보장 보험료의 전체 비용과 동일한 금액도 포함됩니다.

임원이 정당한 사유로 사임하거나 회사가 원인 이외의 이유로 비자발적으로 해고하는 경우, 지배권 변경 후 12개월 이내에 해당 임원은 퇴직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모든 미결제 금액에 대한 가득이 완전히 가속화됩니다. 회사가 부여한 주식 기반 보상.

퇴직금 계약은 이전의 퇴직 계획이나 약정을 대체하여 Neogen Corporation 내 임원 보상 및 유지를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조직 내 핵심 인재를 장려하고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 이사회는 회사의 CFO인 David H. Naemura에게 옵션 형태로 일회성 유지 보너스를 수여했습니다. 총 가치가 220만 달러에 달하는 이 옵션은 회사 주식 실적에 따라 7년 동안 베스팅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의 베스팅은 부여일로부터 회사 주가의 20% 상승을 기준으로 주식 성과 및 시간의 "이중 트리거"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회사는 기업 지배구조를 강화하기 위해 정관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개정된 내규에서는 가상 또는 원격 주주 및 이사회 회의와 이러한 회의에 대한 공지의 전자 전송을 허용합니다. 또한 주주 이사 추천 및 주주 제안서 제출에 대한 절차 메커니즘과 공개 요구 사항을 현대화합니다. 개정된 내규에서는 이사 지명이나 기타 사업에 대한 통지를 전년도 연차 총회 개최일로부터 90~120일 전에 회사에 전달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례에는 제안된 후보자가 합당한 요청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이사회 또는 이사회 위원회의 인터뷰에 응할 수 있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참가자가 해로운 활동에 참여하는 등 퇴직금 계약에 명시된 조건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혜택 및 지급이 중단될 수 있으며 이전 지급이 복구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의 유효성은 참가자가 유효한 권리 포기 및 청구 해제 및 회사가 적절하다고 간주하는 기타 문서를 전달하고 철회하지 않는 경우에 따라 달라집니다.



니오젠(NEOG)은 31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13% 내린 14.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ogen Corporation은 자회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식품 및 동물 안전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합니다. 식품 안전과 동물 안전의 두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식품 안전 부문은 식품 매개 병원체, 부패 유기체, 천연 독소, 식품 알레르겐, 유전자 변형, 반추동물 부산물, 육류 종 분화, 약물 잔류물, 잔류 농약 및 일반 위생 문제; 살아있는 세포에서 발견되는 화학물질인 아데노신 삼인산의 존재를 감지하는 AccuPoint Advanced Rapid sanitation test. 이 부문은 주로 식품 및 사료 생산자 및 가공업자에게 제품을 제공합니다. 곡물 생산자 및 가공업자; 쿠키, 크래커, 사탕, 아이스크림 및 기타 가공 식품의 생산자; 육류 및 가금류 가공업체, 해산물 가공업체, 과일 및 채소 생산자, 유제품; 실험실; 및 의약품, 화장품 및 동물용 백신의 생산자. 동물 안전 부문은 동물 안전 시장을 위한 수의학 기기, 의약품, 백신, 국소용, 구충제, 진단 제품, 쥐약, 세척제, 소독제, 살충제 및 게놈 테스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부문은 연구자들이 생물학적 활성 물질을 검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약물 탐지 면역 분석 테스트 키트는 농장 및 경주 동물의 남용 및 치료 약물 탐지에 사용됩니다. 육류 및 육류 제품의 잔류 약물 검출; 및 인간 법의독성학 약물 스크리닝 애플리케이션. 또한 이 부문의 제품은 위생 상태를 유지하고 박테리아, 곰팡이 및 바이러스의 잠재적 위험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Neogen Corporation은 1981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미시간주 랜싱에 있습니다.

니오젠(NEOG)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