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종업 미니 2집·세븐틴 민규 복귀·에픽하이 콘서트 전석 매진
[가요소식]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뮤비 1천만뷰
▲ 르세라핌 뮤직비디오 1천만뷰 = 그룹 르세라핌의 신곡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천만회를 넘어서며 인기를 끌고 있다.

30일 소속사 쏘스뮤직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첫 영어 싱글 '퍼펙트 나이트'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이날 오전 1천만회를 돌파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르세라핌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오버워치2' 측이 공동으로 참여해 제작됐다.

르세라핌은 이날 '퍼펙트 나이트' 리믹스 음원 2종도 발표했다.

[가요소식]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뮤비 1천만뷰
▲ B.A.P 출신 문종업 미니 2집 = 그룹 비에이피(B.A.P) 출신 가수 문종업이 두 번째 미니음반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M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문종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섬'(SOME)을 발매한다.

미니 2집 타이틀곡 'X.O.X'는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문종업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신보에는 이 외에도 미디엄 템포 팝 '스턱'(Stuck), 알앤비 팝 '코먼'(Common), 팝 발라드 '파인'(Fine) 등이 수록됐다.

[가요소식]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뮤비 1천만뷰
▲ 세븐틴 민규 활동 복귀 = 허리 통증으로 지난 26일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세븐틴의 멤버 민규가 복귀한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민규는) 빠르게 회복하며 현재 상태가 크게 호전됐다"며 "오늘(30일)부터 진행되는 세븐틴의 스케줄부터 다시 참여한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지난 23일 미니음반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을 발매해 활동하고 있다.

[가요소식] 르세라핌 '퍼펙트 나이트' 뮤비 1천만뷰
▲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전석 매진 = 오는 12월 열리는 그룹 에픽하이의 연말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소속사 아워즈에 따르면 에픽하이의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추가 공연 티켓이 지난 27일 예매 시작 직후 전석 매진됐다.

앞서 에픽하이는 지난 12일 오픈된 12월 16~17일 공연 티켓이 빠르게 매진되면서 12월 15일 추가 공연을 결정한 바 있다.

에픽하이는 콘서트를 앞두고 내달 1일 싱글 '스크린 타임'(Screen Time)을 발매할 예정이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