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HT) 수시 보고


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HT)가 24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J.B. Hunt Transport Services, Inc.는 특정 조건 하에서 적격 주주가 회사의 연례 주주 총회 대리 자료에 이사 지명자를 포함시킬 수 있도록 하는 두 번째 수정 및 재작성 내규의 개정안을 채택했습니다. 수정안 3호로 알려진 수정안은 2023년 10월 19일에 채택되었습니다.

새로운 개정안에 따라 조례에 2.14항이 추가되었습니다. 특정 조건에 따라 이사회 선출을 위한 주주 지명자의 이름이 회사의 위임장에 포함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는 적격 주주가 적시에 서면 통지를 전달하는 것, 위임장에 후보자를 포함시키려는 주주의 명시적인 선택, 주주와 후보자 모두 이 섹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통지는 연례 회의 날짜와 전년도 위임장 공개 날짜를 기준으로 특정 기간 내에 주요 임원진의 회사 비서에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위임장에는 후보자의 이름 외에도 거래소법 및 그에 따라 공표된 규칙 및 규정에서 요구하는 후보자 및 적격 주주에 대한 관련 정보와 후보자를 뒷받침하는 서면 진술도 포함됩니다. 주주는 하나를 제공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회사는 선의로 진실이 아니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법률, 규칙, 규정 또는 상장 기준을 위반할 것으로 판단되는 정보나 진술을 위임장 자료에서 생략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개정안은 또한 회사가 지명된 주주와 관련된 자신의 진술을 위임장에 포함시키거나 권유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사회 직위에 대한 주주 지명에 대한 제한을 설명했습니다. 2.14항에 따르면, 주주총회 위임장에 포함되는 주주 지명자 수는 2명 또는 현 이사의 20% 중 더 많은 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허가된 수"라고 알려진 이 제한은 후보 제출 최종일의 이사회 규모에 따라 달라집니다. 최종 추천일 이후 보드 사이즈가 축소될 경우, 허가 개수가 다시 계산됩니다.

주주 지명자가 철회하거나 최소 25%의 득표율을 확보하지 못하는 경우, 해당 후보자는 다음 두 번의 연례 주주총회에 대한 위임장에 포함될 자격이 박탈됩니다. 또한 이전에 주주 지명자였으며 이사회에서 다시 지명된 이사도 허용 인원에 포함됩니다.

허용된 수를 초과하는 경우, 각 적격 주주는 한도에 도달할 때까지 자신의 의결권에 따라 위임장 후보자 한 명을 선택합니다.

또한, 회사는 적격 주주가 이사회 후보로 지명되기 위해서는 3년 동안 회사 발행 주식의 최소 3%를 지속적으로 소유해야 한다고 명시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최대 20명의 주주가 소유한 주식을 합산할 수 있습니다.


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HT)은 24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67% 오른 173.8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J.B. Hunt Transport Services, Inc.는 북미에서 지상 운송, 배송 및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ntermodal(JBI), Dedicated Contract Services(DCS), Integrated Capacity Solutions(ICS), Final Mile Services(FMS), Truckload(JBT)의 5개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JBI 부문은 복합운송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회사 소유 후행 장비 104,973대를 운영합니다. 85,649대의 섀시를 소유하고 유지합니다. 5,612대의 회사 소유 트랙터, 582대의 독립 계약자 트럭, 6,943명의 회사 운전사를 관리합니다. DCS 부문은 다양한 운송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공급망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실행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회사 소유 트럭 11,139대, 고객 소유 트럭 544대, 계약자 트럭 6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21,069대의 후행 장비와 7,753대의 고객 소유 트레일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ICS 부문은 화물 중개 및 운송 물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평상형, 냉장, 신속, 트럭 미만 화물, 건식 밴 및 복합 운송 솔루션; 온라인 멀티모달 마켓플레이스; 고객이 운송 기능을 아웃소싱하는 물류 관리. FMS 부문은 회사 소유 트럭 1,272대, 고객 소유 트럭 272대, 독립 계약자 트럭 19대를 통해 배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1,036개의 후행 장비와 185개의 고객 소유 트레일러가 있습니다. JBT 부문은 734개의 회사 소유 트랙터와 11,172개의 회사 소유 트레일러를 통해 도로와 고속도로에서 작동하는 트랙터 및 트레일러를 활용하여 드라이 밴 화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일반 상품, 특수 소비재, 가전 제품, 산림 및 종이 제품, 식품 및 음료, 건축 자재, 비누 및 화장품, 자동차 부품, 농산물, 전자 제품 및 화학 물질과 같은 화물의 운송을 주선합니다. 이 회사는 1961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칸소주 로웰에 본사가 있습니다.

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H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