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부동산 커뮤니티’ 리워드 이벤트 진행
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부동산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까지 ‘별이 빛나는 커뮤니티’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부동산 커뮤니티는 휴대폰 위치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 인증을 한 고객이 내가 사는 동네와 단지에 대한 정보와 소식을 공유하며 이웃과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서비스이다.

KB부동산은 우리 단지, 우리 동네 커뮤니티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KB부동산 커뮤니티 서비스에 참여하면 별을 적립해 주는 리워드 제도를 도입했다. KB부동산 커뮤니티 내에서 글을 쓰는 고객과 읽는 고객 모두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KB부동산 커뮤니티에 글을 쓴 고객이 다른 고객으로부터 응원을 받을 때마다 별 50개를 지급하고, 글을 읽는 고객이 응원을 할 때마다 별 10개를 제공한다. 내가 쓴 글이 인기글로 선정되면 별을 더 많이 받을 수도 있다. 모은 별은 월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국민지갑(KB Wallet)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포인트는 현금과 1:1 비율로 치킨·커피 등 모바일 쿠폰을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부동산 커뮤니티 서비스를 활성화하기 위해 리워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 지역, 우리 동네, 우리 단지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이웃과 나누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20일까지‘내게 딱 맞는 내집찾기 KB부동산’이벤트도 진행한다. KB스타뱅킹에서 KB부동산 앱 로그인 고객이 이벤트 응모 시 1천만원 및 500만원 상당의 내집찾기 지원금(정기예금용 KB금융쿠폰)을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에게 지급한다. 순금 두꺼비 10돈(1명), 신라호텔 더 파크뷰 4인 식사권(1명), 롯데시네마 2인 영화관람권(200명), 굽네치킨 오리지널+콜라 1.25L(3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 총 7가지 경품 중 1가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KB부동산에 처음 로그인한 고객이거나 관심단지 알림 설정 또는 ‘내집내집’을 추가 등록하면 당첨 확률이 최대 4배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