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트럭처 홀딩스(INST) 수시 보고


인스트럭처 홀딩스(INST)가 28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Instructure Holdings Inc.는 2023년 11월 13일부터 Peter Walker를 새로운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습니다. Walker(50세)는 이전에 Sterling Check Corp의 수석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CFO)를 역임했으며 고위직을 역임했습니다. Assurant의 재무, 전략, 위험 관리 역할. 그는 또한 Jackson Hewitt에서 CFO로 2년 동안 근무하면서 회사를 새로운 금융 후원자에게 매각하고 회사 부채를 재융자하는 일을 이끌었습니다.

고용 계약 조건에 따라 Walker 씨는 연간 기본 급여 $475,000와 연봉의 100%에 해당하는 잠재적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이 보너스는 회사, 팀, 개인 성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한 Walker는 $350,000의 계약 및 유지 보너스, $200,000의 추가 계약 보너스, 약 $7,500,000 상당의 제한된 재고 단위(RSU) 부여를 받게 됩니다. RSU는 2023년 12월 1일부터 4년 동안 부여되며 Walker가 회사에 지속적으로 고용되어야 합니다.
기업 리더십이 바뀌면서 회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CFO)인 Dale Bowen은 2023년 11월 12일부터 사임하기로 합의했습니다. Bowen은 회사를 떠나면서 고용 계약에 명시된 대로 미지급 임금과 혜택을 받게 됩니다. 그는 또한 지속적인 자격에 따라 6개월간 기본 급여와 최대 6개월 동안 COBRA 의료 보험 혜택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혜택은 Bowen이 청구서의 일반 공개에 서명한 경우에만 제공됩니다.

Bowen 씨의 퇴직 계약 조건은 회사의 이전 CFO인 Walker 씨의 퇴직 계약 조건과 동일합니다. Walker가 이유 없이 해고되거나 타당한 이유로 사임하는 경우, 그는 최대 12개월의 기본 급여와 COBRA 보장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의 회사 재직 기간에 따라 그의 미기득 주식 보상 중 얼마가 귀속될 것인지도 결정됩니다.

그러나 Walker의 사임이 회사의 경영권 변경과 동시에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그의 퇴직에는 9개월의 기본 급여와 최대 9개월의 COBRA 보장이 포함됩니다.

회사는 또한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워커 씨와 회사 사이에 공개되지 않은 중요한 이해관계나 약정이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Walker는 회사의 이사, 임원 또는 지명자와 가족 관계가 없습니다.

이러한 고용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의 Form 8-K 보고서의 증거자료 10.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계약은 경영진이 떠나는 경우에도 회사의 지속적인 안정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인스트럭처 홀딩스(INST)은 2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2.00% 오른 25.55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Instructure Holdings, Inc.는 전 세계적으로 클라우드 기반 학습, 평가, 개발 및 참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K-12 및 고등 교육 기관을 위한 평가, 분석 및 학습 콘텐츠가 포함된 캔버스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인 Canvas Studio; 캔버스 카탈로그, 코스 카탈로그 및 등록 시스템; Canvas Assessment, 강력한 학생 평가 관리 시스템인 MasteryConnect, 그리고 교실에서의 일일 교육 및 데이터를 알려주는 평가 콘텐츠 솔루션 및 분석을 제공하는 Certica를 포함하는 평가 솔루션 공개 온라인 과정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는 캔버스 네트워크; K-12 및 고등 교육 기관이 기술 채택을 개선하고 교육 기술의 영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향 및 Elevate Data Sync, edtech 공급업체가 K-12와 고등 교육 응용 프로그램 간에 학습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회사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인스트럭처 홀딩스(INS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