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R(NCR) 수시 보고


NCR(NCR)가 2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NCR Corporation, ATM 중심 사업 분사 예정**

애틀랜타, 조지아 - NCR Corporation은 셀프 서비스 뱅킹, 결제 및 네트워크, 통신 및 기술을 포함한 ATM 중심 사업 부문의 분사를 발표했습니다. 이사회는 현재 NCR Atleos, LLC로 알려진 NCR Atleos Corporation의 모든 보통주를 NCR 보통주 주주들에게 배포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분할은 비율에 따라 이루어지며, 2023년 10월 2일 현재 주주가 보유한 NCR 보통주 2주마다 Atleos 보통주 1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배포는 2023년 10월 16일 영업종료 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분사는 Atleos가 제출한 양식 10의 등록 명세서 및 관련 정보 명세서에 설명된 특정 조건에 따라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으로 면세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포 후 Atleos는 NATL이라는 종목 코드로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독립적인 상장 회사가 됩니다. NCR Corporation은 이후 주식 기호를 VYX로 변경할 예정입니다.

NCR의 CEO인 Michael D. Hayford는 이를 "회사의 139년 혁신 역사에서 자랑스러운 순간"이라고 설명했습니다. Atleos의 CEO 지명자인 Tim Oliver도 이번 분할이 Atleos가 독립된 상장 회사가 되면서 "중요하고 흥미로운" 시기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정서를 반영했습니다.

Voyix의 CEO 지명자인 David Wilkinson은 기업 분할을 촉진하기 위한 Atleos와 Voyix 팀의 노력과 고객에게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주주 가치를 높이려는 노력에 대해 자부심을 표명했습니다.
예상되는 움직임에 따라 2023년 10월 11일부터 현재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티커 기호 "NCR"로 거래되고 있는 회사는 "정규 방식" 시장과 "전 유통"이라는 두 가지 시장으로 분할됩니다. 시장, "VYX WI"로 거래됨. 정규 시장에서 거래되는 주식은 배포일에 Atleos 보통주를 받을 권리가 있지만, 유통 전 시장의 주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배포 후 회사는 NCR Voyix Corporation으로 이름이 변경되며 주식은 Voyix 보통주로 지칭되며 2023년 10월 17일부터 기호 "VYX"로 거래됩니다. 현재 주주는 이 티커 기호 변경에 대해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아도 됩니다. 회사의 보통주는 CUSIP에 변동 없이 계속해서 NYSE에 상장됩니다.

Atleos 보통주는 10월 11일부터 "NATL WI"라는 티커 기호로 NYSE에서 "발행 시점" 기준으로 거래를 시작하고 10월 17일부터 "NATL"로 "정규 방식" 거래를 시작합니다.

Atleos 주식의 분배는 장부 입력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회사의 보통주 주주의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는 회사와 Atleos 모두에 대한 만족스러운 부채 조달 조건을 포함하여 특정 조건이 적용됩니다. 회사는 배포일까지 이러한 조건이 충족될 것으로 기대하지만 배포를 계속 진행할 의무는 없습니다.

이 분배는 미국 연방 소득세 목적상 면세 자격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주주들은 다른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세무 자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배포일 이전에 보통주들에게 배포, Atleos의 사업 및 경영에 관한 인터넷 가용성 통지가 발송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보 진술서는 양식 10의 일부이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CR(NCR)은 22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33% 내린 27.02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CR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소매, 접객업, 통신 및 기술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이 회사는 은행이 종단 간 ATM 채널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형 서비스 및 ATM-as-a-Service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하드웨어; 금융 기관의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한 디지털 뱅킹 솔루션. 또한 은행 채널 서비스, 트랜잭션 처리, 이미징 및 지점 서비스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회사는 포괄적인 API 판매 시점(POS) 소매 소프트웨어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 하드웨어 터미널 및 주변 장치, 지불 처리 솔루션, 소비자 참여 솔루션으로 구성된 소매 산업 솔루션과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를 제공합니다. 셀프 체크아웃(SCO). 또한 테이블 서비스, 퀵 서비스 및 패스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구성된 환대 산업의 고객에게 기술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POS(point-of-sale), 백오피스, 지불 처리, 주방 생산, 레스토랑 관리, 전자 상거래, 소비자 마케팅 및 충성도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POS 단말기, 주방 디스플레이 시스템, 핸드헬드 장치, 프린터 및 주변기기와 같은 서비스 지향 하드웨어 제품. 또한 NCR Corporation은 네트워크 기술에 대한 전문, 현장 및 원격 서비스는 물론 엔터프라이즈 클라이언트에 관리형 네트워크 및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디지털, 지점 및 콜 센터 채널 전반에 걸쳐 고객 계정 개설 및 온보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CR Corporation은 1881년에 설립되었으며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NCR(NCR)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