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텔(MAT) 수시 보고


마텔(MAT)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장난감 회사인 Mattel, Inc.는 즉시 발효되는 내규 개정안을 발표했습니다. 변경 사항은 이사를 지명하거나 연례 또는 특별 회의에서 다른 사업을 제안하려는 주주를 위한 절차 및 공개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개정안은 또한 주주가 공개해야 하는 회사의 지분 증권과 관련된 금융 거래 유형을 지정하고 법인인 주주를 통제하는 개인에 대한 정보 요구 사항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한 가지 중요한 개정 사항은 주주의 지명이나 제안에 관한 정확하고 완전한 정보나 의사소통을 요구한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부정확성이나 누락이 있으면 제공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개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으면 주주의 지명이나 제안이 무시되는 결과를 낳게 됩니다. 또한, 타인으로부터 위임장을 요청하는 주주는 흰색이 아닌 다른 색상의 위임장 카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이 개정안은 통지 및 동의의 전자 전송을 허용하는 델라웨어 법률의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또한 주주총회에서 모든 직접 투표는 주식 투표로 이루어져야 하며 다양한 적합성, 기술적, 비실질적 변경 사항을 포함해야 합니다.

투자자와 이해관계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별첨 3.1의 개정된 내규 전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ttel의 이러한 움직임은 기업 지배구조와 주주들에게 투명하고 정확한 정보 보장에 대한 Mattel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이러한 개정안은 회사의 정관을 진화하는 법적 요구 사항에 맞춰 조정하는 동시에 추천 및 제안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마텔(MAT)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80% 내린 21.07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Mattel, Inc.는 전 세계적으로 장난감과 소비재를 디자인하고 생산합니다. 이 회사는 북미, 국제 및 미국 걸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Barbie, Monster High, American Girl, Polly Pocket, Spirit 및 Enchantimals 브랜드의 어린이를 위한 인형 및 액세서리와 콘텐츠, 게임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합니다. American Girl 브랜드 이름의 인형 및 책; Hot Wheels, Monster Trucks, Matchbox, CARS 및 Mario Kart 브랜드 이름으로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와 수집가를 위한 다이캐스트 차량, 트랙, 플레이 세트 및 액세서리 및 Fisher-Price 및 Thomas & Friends, Power wheel 및 Fireman Sam 브랜드의 콘텐츠, 장난감, 라이브 이벤트 및 기타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구성된 유아, 유아 및 유아용 제품. 이 회사는 또한 Masters of the Universe, MEGA, UNO, Lightyear, Jurassic World, WWE 및 Star Wars 브랜드로 액션 피규어, 빌딩 세트 및 게임을 제공합니다. Disney, NBCUniversal, WWE, Microsoft, Nickelodeon, Warner Bros 및 Sanrio를 포함한 라이선스 제공자 파트너 브랜드. 카탈로그, 웹 사이트 및 독점 소매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합니다. 할인점 및 독립형 장난감 가게, 체인점, 백화점 및 기타 소매점을 포함한 소매점; 대리점 및 유통업체뿐만 아니라 도매업체도 포함됩니다. Mattel, Inc.는 1945년에 설립되었으며 캘리포니아 엘 세군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마텔(MA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