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닛 피트니스(PLNT) 수시 보고


플래닛 피트니스(PLNT)가 15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선도적인 피트니스 회사인 Planet Fitness, Inc.는 2023년 9월 15일에 경영 전환을 발표했습니다. 회사 이사회는 현재 이사회 구성원인 Craig R. Benson을 임시 CEO로 임명했습니다. 이 결정은 Chris Rondeau가 CEO로 떠난 후 즉시 발효됩니다. Rondeau는 계속해서 이사회 구성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회사의 2024년 연례 주주 총회에서 재선 후보로 지명될 예정입니다. 그는 또한 전환을 돕기 위해 자문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사회는 저명한 임원 검색 회사를 참여시켜 영구 CEO에 대한 포괄적인 검색을 수행할 계획입니다. 내부 및 외부 후보자 모두 해당 직책에 대해 고려됩니다.

Chris Rondeau는 Planet Fitness에서 30년 동안 근무하며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그는 포괄적인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는 동시에 회사의 회원 기반과 매장 규모를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번 경영 전환은 강력한 리더십과 운영 연속성을 보장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Planet Fitness는 고객에게 접근 가능하고 저렴한 피트니스 옵션을 제공하는 데 지속적으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Soft Draw Investments, LLC의 CEO인 Benson은 2017년 7월부터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Benson은 비즈니스와 정치 분야에서 폭넓은 배경을 갖고 있으며 15년 넘게 Dunkin' Donuts의 가맹점을 운영했으며 이전에는 Dunkin' Donuts의 주지사를 역임했습니다. 뉴햄프셔. 그는 또한 저명한 네트워킹 솔루션 제공업체인 Cabletron Systems, Inc.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기업 세계에서 Benson의 경험에는 Cabletron Systems의 다양한 리더십 직책이 포함됩니다. 여기서 그는 회사를 신생 기업에서 상당한 연간 매출과 대규모 인력을 갖춘 상장 기업으로 변모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Babson College의 이사회 부회장을 역임하는 등 학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목할만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Benson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회사의 위임장에 자세히 설명된 관련 당사자 거래에 관여했기 때문에 조사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거래에는 가맹점 관계와 기타 계약상 합의가 모두 포함됩니다.

최근 상황을 고려하여, 회사의 보상 위원회는 Benson이 CEO로서 임시 역할을 수행하는 동안 적절한 보상 방식을 결정하기 위해 독립적인 보상 컨설턴트의 도움을 구했습니다. 승인되면 이러한 약정의 요약이 양식 8-K의 현재 보고서에 대한 수정본으로 제출됩니다.

또한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Benson과 회사 간의 분리 계약이 마무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계약에는 Benson이 현재 직위를 떠나는 조건과 관련 보상이 간략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Soft Draw Investments, LLC가 리더십 전환을 진행함에 따라 이해관계자와 투자자는 이러한 관련 당사자 거래의 결과와 Benson에 대한 보상 조치를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회사의 성공은 기업 지배구조 관행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유지하는 데 핵심이 될 것입니다.
Rondeau 씨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성과 기반 지분 보상은 종료 날짜 기준으로 실제 성과를 기준으로 획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번 분리 합의는 회사의 전 CEO였던 론도(Rondeau)의 사임에 따른 것입니다. 이 계약에 따라 Rondeau는 적격 직원으로 취급되며 회사의 임원 퇴직 및 경영권 변경 정책에 따라 다양한 퇴직 혜택을 받게 됩니다.

계약의 일환으로 Rondeau는 현재 기본급의 200%와 2023년 목표 연간 현금 보너스의 비례 배분된 부분에 해당하는 급여를 받게 됩니다. 회사는 또한 Rondeau가 각 복리후생 플랜에 대한 보험료의 월별 부분을 부담할 것입니다. 등록하고 12를 곱하고 이러한 보험료 지불과 관련된 해당 소득세를 충당하기 위해 추가 보상을 제공합니다.

또한 Rondeau는 미베스팅된 모든 시간 기반 주식 보상에 대한 베스팅에 대해 추가로 12개월의 서비스 크레딧을 받게 됩니다. Rondeau가 보유한 스톡옵션의 행사 기간도 종료일로부터 12개월까지 연장됩니다. 또한, Rondeau가 보유하고 있는 모든 성과 기반 주식 보상은 획득한 것으로 간주되며 종료일 현재 실제 성과를 기반으로 부여됩니다.

이 별거 계약을 통해 Rondeau는 회사를 떠날 때 상당한 재정적 지원을 받게 됩니다. 또한 그의 지분 보상에 대해 행사 기간 연장 및 추가 서비스 크레딧과 같은 특정 혜택 및 보호를 제공합니다. 이번 계약은 계약상 의무를 준수하고 경영진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반영합니다.


플래닛 피트니스(PLNT)은 15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4.98% 내린 50.84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Planet Fitness, Inc.는 자회사와 함께 Planet Fitness 브랜드로 피트니스 센터를 프랜차이즈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기업 소유 상점 및 장비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프랜차이즈 부문은 미국,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파나마, 멕시코 및 호주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업 소유 매장 부문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기업 소유 매장을 운영합니다. 장비 부문은 미국과 캐나다의 가맹점 소유 매장에 피트니스 장비를 판매합니다. 2021년 12월 31일 현재 이 회사는 50개 주, 콜롬비아 특별구, 푸에르토리코, 캐나다, 파나마, 멕시코 및 호주에 2,254개의 매장을 두고 있습니다. Planet Fitness, Inc.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뉴햄프셔 주 햄튼에 본사가 있습니다.

플래닛 피트니스(PLNT)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