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캐스트(CMCSA) 수시 보고


컴캐스트(CMCSA)가 11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Disney, Comcast, Hulu는 Hulu 운영에 관한 수정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에는 2023년 11월 Comcast의 자회사인 NBCU가 Disney에 Hulu 지분을 구매하도록 요구하고 Disney가 NBCU에 Hulu 지분을 매각하도록 요구할 수 있는 조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래 가치는 다음을 기준으로 합니다. 보장된 최저 가치는 275억 달러인 Hulu의 공정 가치에 대한 NBCU의 지분 소유 비율입니다. Hulu의 지분 공정 가치는 2023년 9월 30일자로 평가됩니다. Disney는 지분 공정 가치가 결정되는 방법을 설명하는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Disney와 NBCUniversal은 지분 증권 100% 매각 시 받게 될 총 대가를 기준으로 회사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 합의했습니다. 이 값에는 과세 기준 증가로 인한 세금 혜택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양측이 특정 기한까지 공정한 시장가치에 합의하지 못할 경우 국내 수준의 투자은행 2곳을 선정해 가치를 결정하게 된다. 이들 회사는 회사의 경영 및 정보에 접근할 수 있으며 공정 시장 가치에 대한 단일 지점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결정이 서로 10% 이내이면 평균이 사용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세 번째 결정을 내리기 위해 세 번째 투자 은행 회사가 선택되며, 가장 가까운 두 가치의 평균이 공정 시장 가치가 됩니다. 이들 회사의 수수료와 비용은 회사가 지불합니다.

공정한 시장 가치를 결정할 때 투자 은행 회사는 모든 관련 요소와 다음 조건을 고려합니다.
- 자산 가치 극대화를 목표로 하는 매각 프로세스에는 경매 또는 봉인 입찰 프로세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기존 사업활동을 계속하면서 계속기업으로 평가됩니다.
제목: 주요 미디어 회사, 지분 가치 극대화를 위해 잠재적인 입찰자를 고려

최근 한 주요 미디어 회사는 잠재적인 입찰자와 이들이 주식 가치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번 결정은 지분 가치 극대화 원칙에 기초하며 잠재적으로 NBCU 또는 디즈니가 개별적으로 또는 공동 입찰자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본 분석에서 회사가 정의한 자기자본 가치는 회원 대출 및 제3자 대출과 같은 미결제 부채를 공제한 후 기업 기준으로 회사의 공정 시장 가치입니다. 또한 계산에는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추가가 포함됩니다.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해 회사는 투자 은행 회사와 협력하여 여러 요소를 평가했습니다. 첫째, 이들 회사는 감사된 재무제표에만 기초하여 회사의 역사적 재무 및 운영 결과를 고려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가장 최근 완료된 회계연도의 마지막 날 현재 감사된 재무제표가 포함됩니다.

또한 드래그어롱 세일 거래와 같이 회계연도말이 아닌 날짜에 공정 시장 가치가 결정되는 경우 투자 은행 회사도 이를 고려합니다.

이 평가 프로세스는 주주와 이해관계자를 위한 최상의 결과를 보장하려는 회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잠재적인 입찰자를 고려하고 과거 재무 데이터를 철저히 분석하여 회사의 지분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BCU나 디즈니를 입찰자로 포함할지, 그리고 이들이 개별적으로 참여할 것인지 공동으로 참여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은 최종 지분 가치를 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프로세스가 진행됨에 따라 시장 관찰자들은 미디어 산업 환경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러한 심의의 결과를 간절히 기다릴 것입니다.


컴캐스트(CMCSA)은 8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0.42% 오른 45.0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Comcast Corporation은 전 세계적으로 미디어 및 기술 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케이블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스튜디오, 테마 파크 및 스카이 부문을 통해 운영됩니다. 케이블 통신 부문은 Xfinity 브랜드로 주거 및 기업 고객에게 광대역, 비디오, 음성, 무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및 광고 서비스. 미디어 부문은 국내, 지역 및 국제 케이블 네트워크, NBC 및 Telemundo 방송, Peacock 네트워크를 포함한 NBCUniversal의 TV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운영합니다. 스튜디오 부문은 NBCUniversal의 영화 및 TV 스튜디오 제작 및 배포 작업을 운영합니다. 테마 파크 부문은 플로리다 주 올랜도에서 유니버설 테마 파크를 운영합니다. 할리우드, 캘리포니아; 일본 오사카; 그리고 중국 베이징. 스카이 부문은 비디오, 광대역, 음성 및 무선 전화 서비스와 같은 소비자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콘텐츠 사업은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 스카이 뉴스 방송 네트워크 및 스카이 스포츠 네트워크를 운영합니다. 이 회사는 또한 필라델피아 플라이어스(Philadelphia Flyers)와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의 웰스파고 센터(Wells Fargo Center) 경기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Peacock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mcast Corporation은 1963년에 설립되었으며 펜실베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컴캐스트(CMCSA)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