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월드 홀딩스(EXPI) 수시 보고


EXP 월드 홀딩스(EXPI)가 7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eXp World Holdings, Inc.는 2023년 9월 7일부터 Darren Jacklin이 이사회 구성원으로 사임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임은 회사와의 불일치로 인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회사는 2023년 9월 1일 이사회가 만장일치로 Frederick Reichheld 씨를 사외 이사로 임명함에 따라 공석을 채우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습니다.

71세인 라이히헬드(Reichheld) 씨는 2023년 9월 7일 공식적으로 이사직을 맡게 됩니다. 그는 회사의 다음 연례 주주 총회까지 또는 그의 후임자가 선출될 때까지 또는 그의 사망, 사임 또는 사망의 경우까지 그 직책을 맡게 됩니다. 제거. Reichheld씨의 임명은 그의 배경, 관련 경험 및 사외이사로서의 자격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바탕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사회는 고객, 직원, 파트너 및 투자자 충성도와 리더십 경험에 대해 고객에게 조언하는 그의 전문적, 학문적 전문성을 귀중한 자산으로 간주합니다.

45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Reichheld 씨는 고객 및 직원 충성도 분야에서 유명한 전문가입니다. 그는 1977년 Bain & Company, Inc.에 입사하여 1982년에 파트너가 되었고, 1999년 1월부터 첫 번째 Bain Fellow로 활동했습니다. Reichheld 씨는 Net Promoter® 관리 시스템의 창시자이자 Bain의 로열티 사업을 설립한 사람입니다. 그는 전 세계 경영, 지명, 보상 위원회 위원 등 Bain & Company 내에서 다양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또한 Mr. Reichheld는 주요 비즈니스 포럼에서 자주 연설하고 있으며 해당 주제에 관한 여러 권의 책을 저술했습니다.

eXp World Holdings에서의 새로운 역할 외에도 Reichheld 씨는 현재 FirstService Corp.의 이사회 구성원으로 지명 및 기업 지배구조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20년부터 그는 Bilt, Inc.의 이사회 이사이기도 합니다. Reichheld 씨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경제학 학사 및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Reichheld 씨를 eXp World Holdings 이사회에 임명함으로써 고객, 직원, 파트너 및 투자자 충성도를 향상시키려는 회사의 노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이 분야에 대한 그의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은 회사의 전략적 방향에 긍정적으로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제 뉴스 기사:

회사 이사회에 임명된 새로운 이사

회사는 2023년 9월 7일에 Reichheld 씨를 이사회에 임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Reichheld 씨는 증권 및 금융 기관에 제출된 회사의 위임장 성명서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직원이 아닌 독립 이사를 위한 회사의 표준 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2023년 4월 교환위원회.

이 프로그램에 따라 Reichheld 씨는 임명 시 회사 보통주 25,063주에 대한 스톡 옵션 부여를 받았습니다. 스톡옵션은 그의 지속적인 근무 여부에 따라 3년 동안 매월 분할 지급됩니다. 또한 Mr. Reichheld는 매월 균등 분할 지급되는 연간 $200,000의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Reichheld 씨의 임명은 그와 다른 사람 사이에 어떠한 합의나 이해도 없이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Reichheld 씨와 회사의 다른 이사 또는 임원 사이에는 가족 관계가 없습니다. 지난 회계연도에 Reichheld 씨와 회사 사이에는 거래가 없었으며, 현재 규정 S-K의 항목 404(a)에 따라 공개가 필요한 거래가 제안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사는 Reichheld 씨의 임명을 알리기 위해 보도 자료를 발행했으며 보도 자료 사본은 이 Form 8-K 파일의 Exhibit 99.1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도 자료를 포함하여 이 보고서에 포함된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라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특별히 언급하지 않는 한 회사가 향후 제출하는 서류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결론적으로, Reichheld 씨를 이사회에 임명함으로써 회사에 새로운 전문 지식과 관점을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보상 패키지가 마련되면 Reichheld 씨의 공헌과 지속적인 봉사는 의심할 여지 없이 회사의 미래 성장과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EXP 월드 홀딩스(EXPI)은 7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74% 내린 18.89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eXp World Holdings, Inc.는 자회사와 함께 주거용 주택 소유자 및 주택 구매자에게 클라우드 기반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구매자가 실시간 부동산 목록을 검색하고 판매자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자신의 부동산을 나열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전문가, 소비자 중심 에이전트 및 중개인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업무, 교육 및 이벤트를 위한 3D 가상 세계 구축에도 관여합니다. 에이전트 웹 사이트 및 소비자 부동산 포털 기술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회사는 SUCCESS 인쇄 잡지, SUCCESS.com 포털, SUCCESS 뉴스레터, 팟캐스트, 디지털 교육 과정 및 플랫폼 전반에 걸쳐 제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운영합니다. 또한 독점 기술 지원 서비스와 제3자와 계약한 기술 및 지원 서비스를 통해 중개인 및 대리인에게 마케팅, 교육 및 기타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eXp World Holdings, Inc.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남아프리카, 인도, 포르투갈, 프랑스, ​​멕시코, 푸에르토리코, 브라질, 이탈리아, 홍콩, 콜롬비아, 스페인, 이스라엘, 파나마 및 독일. 이 회사는 이전에 eXp Realty International Corporation으로 알려졌으며 2016년 5월에 이름을 eXp World Holdings, Inc.로 변경했습니다. eXp World Holdings, Inc.는 2008년에 설립되었으며 워싱턴 벨링햄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EXP 월드 홀딩스(EXPI)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