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 수시 보고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가 13일(현지 시각) 수시보고서를 제출했다.
[종목 정보 바로가기]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오늘 회사의 최고 의료 책임자인 Dr. Eiry W. Roberts가 2025년에 은퇴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Roberts 박사는 그녀의 정확한 은퇴 날짜를 결정하지 않았지만 후임자를 찾을 때까지 현재 직위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온보딩했습니다. 회사는 새로운 최고 의료 책임자(Chief Medical Officer) 물색에 착수했습니다.

Roberts 박사는 그녀의 은퇴가 개인적인 이유 때문이지 회사의 운영, 정책 또는 관행에 대한 불일치 때문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최고 의료 책임자 역할을 수행할 적합한 후보자를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투자자는 이 발표에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가 이러한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미래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인을 포함하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투자자들이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된 회사의 정기 보고서에 설명된 위험 요소를 검토하도록 권장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정보가 제공될 때 이 보고서에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은 13일 전 거래일 종가 대비 1.23% 내린 96.03달러로 장 마감했다.

[해당 공시 바로가기]

<기업소개>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신경, 내분비 및 정신 질환에 대한 의약품을 발견, 개발 및 판매합니다.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지발성 운동이상증, 파킨슨병, 자궁내막증, 자궁 섬유종에 대한 치료법과 다양한 치료 분야의 임상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주요 자산은 지연성 운동이상증 치료를 위한 VMAT2 억제제인 ​​INGREZZA입니다. 이 회사의 상용 제품에는 파킨슨병 환자를 위한 레보도파/DOPA 데카르복실라제 억제제의 보조 요법으로 사용되는 카테콜-O-메틸트랜스퍼라제 억제제인 ​​ONGENTYS; 여성의 중등도 내지 중증 자궁내막증 통증 관리를 위한 ORILISSA; 폐경 전 여성의 자궁 근종과 관련된 과도한 월경 출혈 관리를 위한 비외과적 경구 약물 옵션인 ORIAHNN. 임상 개발 중인 제품 후보에는 소아 환자 치료용 NBI-921352 및 성인 초점 간질 적응증이 포함됩니다. 희귀 소아 간질 및 본태성 떨림을 치료하기 위한 NBI-827104. 회사의 임상 개발 제품에는 주요 우울 장애 치료용 NBI-1065845도 포함됩니다. 주요 우울 장애에서 무쾌감증을 치료하기 위한 NBI-1065846; 및 정신 분열증 치료를 위한 NBI-118568. Heptares Therapeutics Limited와 라이선스 및 협력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다케다 제약 회사 제한; Idorsia 제약 회사; 제논 파마슈티컬스 인코포레이티드; Voyager Therapeutics, Inc.; BIAL Portela & Ca, S.A.; 미츠비시 다나베 제약 주식회사; 및 AbbVie Inc. Neurocrine Biosciences, Inc.는 1992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고에 있습니다.

Neurocrine Biosciences, Inc.(NBIX) 수시 보고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굿모닝AI리포트가 공동 개발한 인공지능 알고리즘으로 미국 상장사들의 공시를 실시간 분석해 작성한 것입니다. 일부 데이터 수집 과정에서 오류와 지연 등이 있을 수 있으며, 한국경제신문과 콘텐츠 제공 업체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