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가요계 이어 광고계까지 섭렵…‘데뷔 전부터 핫’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데뷔 전부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ZEROBASEONE은 오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긴 가운데, ZEROBASEONE은 역대 K-POP 데뷔 그룹 최초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음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으로 팬들을 만난 것.

또한 대세 예능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완전체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신예 그룹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중성과 화제성의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ZEROBASEONE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이미 뷰티와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그룹은 물론 개별 모델 문의까지 잇따르며 ZEROBASEONE을 향한 광고계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ZEROBASEONE은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눈부신 비주얼과 뚜렷한 개성은 물론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연다.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앨범 스토리텔링에 담아내며 또래 세대의 몰입도를 더할 계획이다.

한편, ZEROBASEONE은 오는 8일과 9일 앨범 샘플러와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